GS샵, 여름 속옷 대거 론칭… 올해 여름 속옷은 활동적이거나 예쁘거나
GS샵은 28일(금)까지 TV홈쇼핑을 통해 플레이텍스, 비비안, 크로커다일 등 대표 속옷 브랜드의 여름 신상품을 잇달아 론칭한다. 3월부터 초여름 날씨가 나타나면서 올해 여름 무더위가 예상됨에 따라 본격적으로 속옷 성수기 공략에 나선 것이다.
윤지수 GS샵 언더웨어팀 MD는 “이번 여름에는 쾌적한 기능성 소재와 편안함을 추구하는 트렌드를 기본으로 하면서 외부 활동 및 나들이가 급증하고 있는 상황에 맞게 활동성을 강조한 상품과 예쁜 속옷이 인기를 끌 것”이라고 전망했다.
대표적으로 25일(화) 방송하는 ‘플레이텍스 크로스유어하트 쿨’과 27일(목) 예정된 ‘크로커다일 썸머 에어리핏’은 활동성을 강화한 라인이다. ‘플레이텍스’는 주문액 기준 GS샵 1등 브랜드로 이번에 선보이는 ‘크로스유어하트 쿨’은 땀을 빠르게 흡수하고 건조하는 메시 원단을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살리면서 브래지어 아랫부분에 밴드 기능을 더해 활동성을 크게 높였다. ‘크로커다일 썸머 에어리핏’은 무게가 40g밖에 되지 않는 초경량 브래지어다. 일반적인 종이컵에 물을 1/4가량 채운 무게로 상쾌한 가벼움을 경험할 수 있다.
비비안 브랜드의 ‘쿨썸머 인견’과 ‘텐셸 인견’은 예쁜 속옷의 대표 상품들이다 ‘쿨썸머 인견’ 패키지는 5개 브래지어에 각각 다른 꽃무늬 패턴 레이스를 사용해 다채롭고 ‘텐셸 인견’ 패키지는 2가지 다른 색상의 실로 만든 레이스로 고급스러운 것이 특징이다. 두 상품 모두 시원한 인견을 소재로 사용해 한여름에도 쾌적하게 입을 수 있다. 28일(금)에 ‘비비안 텐셸 인견 패키지’가 편성돼 있다.
그 밖에 여름용 보정 라인도 론칭한다. ‘슬로기 제로필 쿨 슬리머’는 여름 시즌에 적합한 소프트 보정 라인 속옷으로 브래지어와 런닝 일체형이다. 몸에 발라놓은 듯 초밀착해 라인을 잡아주면서도 아쿠아엑스 기능성 소재와 통기성이 좋은 타공몰드를 사용해 시원한 착용감을 느낄 수 있다.
GS샵은 28일(금)까지 TV홈쇼핑 ‘샵라이브’ 채널에서 속옷을 구매한 고객 중 10명을 추첨해 55만원 상당 조선호텔 숙박권을 증정한다. 또한 여름 속옷 신상품 론칭 기념으로 팬티나 파자마 등을 경품 또는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이벤트도 상품별로 실시한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태언 부장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