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100% 국산 청매실로 만든 ‘하루활력 청매실’ 출시

시트르산이 풍부한 청매실과 국산 사과가 황금 비율로 배합된 새콤달콤한 맛의 건강즙

뚜껑 있는 파우치 형태로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섭취 가능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3-04-27 11:09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하루활력’ 론칭 5주년을 기념해 ‘하루활력 청매실’을 출시했다. 천호엔케어의 하루활력은 매일 간편하게 건강을 챙길 수 있는 제품들을 선보이는 브랜드다.

‘푸른 보약’으로도 불리는 매실은 시트르산, 비타민A, 탄닌 등 영양 성분이 풍부하다고 알려져 있다. 특히 칼슘 흡수를 돕는 유기산인 시트르산 함량이 매실 100g당 3103㎎으로 복숭아보다 약 20배 높아 시트르산을 효과적으로 보충할 수 있는 원료다.

천호엔케어 신제품 하루활력 청매실은 엄선한 100% 국산 청매실을 담은 건강즙이다. 천호엔케어 39년 노하우로 국산 사과 농축액, 비타민C, 알로에베라겔동결건조분말, 유산균배양건조물을 균형 있게 담아 맛과 영양을 더했다.

하루활력 청매실은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로 제작돼 깔끔하게 섭취할 수 있고, 휴대와 보관이 쉽다. 기호에 따라 시원하게 마시거나, 탄산수에 타서 즐길 수 있다.

이번에 출시한 하루활력 청매실은 국산 청매실과 국산 사과의 조합으로 누구나 맛있게 즐길 수 있는 제품이다. 이에 천호엔케어는 하루 한 팩으로 간편하게 일상에서 활력을 찾고자 하는 분들에게 추천한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신승희 과장
070-7650-142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