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나수이 링 루즈, 온고잉 제품으로 재출시

올 봄 한정판 출시 후 폭발적 인기에 힘입어 5월 온고잉 아이템으로 재출시

안나수이 브랜드 특유의 감성이 담긴 패션 뷰티 액세서리

뉴스 제공
이데아코즈
2023-05-04 09:00
서울--(뉴스와이어)--이데아코즈의 뷰티 브랜드 안나수이 코스메틱(안나수이 뷰티)에서 5월 1일 ‘링 루즈’가 온고잉으로 재출시됐다.

올해 3월 1일 한정판 스프링 컬렉션으로 출시됐던 링 루즈는 론칭 10일 만에 품절되는 등 뜨거운 반응을 보인 립 아이템으로, 이번에 온고잉 제품으로 재출시됐다.

핑크, 레드, 퍼플, 오렌지 등 총 4컬러로 선보이며 입술에 부드럽게 녹아들어 맑게 발색되는 립 컬러로 2001년 첫 출시 당시의 디자인이 그대로 반영돼 안나수이 특유의 로맨틱 앤티크 감성을 보여준다. 장미 반지 모양의 유니크한 디자인 덕분에 패션 아이템으로 사용해도 손색없는 뷰티 액세서리다.

안나수이는 한정판으로 출시됐던 제품이 동일한 해에 온고잉으로 재출시되는 것은 매우 이례적이라며, 폭발적인 인기에 힘입어 온고잉으로 재출시된 링 루즈를 통해 안나수이만의 독보적인 감성을 경험하고 다가오는 썸머 페스티벌에서 유니크한 패션 뷰티 아이템으로도 활용해 보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온고잉 제품으로 재출시된 안나수이 링 루즈는 5월 8일까지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단독 예약 판매로 먼저 만나볼 수 있다.

안나수이 코스메틱 공식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annasuicosmetics_kr/

웹사이트: https://ideacos.com/

연락처

이데아코즈
윤혜영
02-6905-8934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이데아코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