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샵, 매일 1개씩 총 21개 브랜드 최대 혜택 제공하는 ‘브랜드 릴레이 쇼’ 진행

5월 11일부터 31일까지… 패션·뷰티·아웃도어 대표 브랜드 대상 실시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3-05-10 10:05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TV홈쇼핑 GS샵이 5월 11일(목)부터 패션·뷰티·아웃도어 대표 브랜드를 대상으로 상반기 중 가장 큰 혜택을 제공하는 ‘브랜드 릴레이 쇼’ 행사를 이달 말까지 실시한다.

GS샵은 선물 수요가 많은 5월 가정의 달을 맞아 상반기 최대 행사 ‘혜자로운 상상초월’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다. 11일부터는 아모레퍼시픽, 종근당, 내셔널지오그래픽, 모르간, AHC 등 21개 GS샵 대표 브랜드를 최대 할인과 적립금, 경품 등과 함께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릴레이 쇼’를 실시한다. 특별히 행사 기간 국민, 삼성, 신한카드 중 브랜드별로 지정된 카드로 결제 시 7% 즉시 할인도 받을 수 있다.

행사 첫날인 5/11(목) 브랜드는 ‘아모레퍼시픽’이다. △설화수 △헤라 등 럭셔리 브랜드부터 △아이오페 △라네즈와 같은 프레스티지 브랜드 △려 △미쟝센 등 데일리 뷰티 브랜드 등이 포함된다. 특히 오후 2시부터 5시까지 진행되는 샤파라이브 방송에서는 프리메라, 헤라, 설화수를 잇달아 선보이고 ‘헤라’ 메이크업 아티스트가 출연해 메이크업 팁도 전수한다. 이날 단 하루만 아모레뷰티 포인트를 기존 1%에서 5%로 5배 높게 적립해 주고, 다이슨 청소기와 공기청정기, 3세대 에어팟, 포트메리온 식기 풀세트, 롯데호텔 식사권 등 다양한 경품과 구매 금액별 사은품을 증정한다. 국민카드 결제 시 7% 즉시 할인을 받을 수 있다.

19일(금)에는 GS샵 대표 다이어트 건강기능식품인 ‘비에날씬’을 가장 좋은 조건으로 구매할 수 있다. 구매 고객에게 최대 2만원의 적립금과 프로틴 14포를 추가로 증정하고, 방송 중 300명을 추첨해 약 5만원 상당의 아이스박스를 경품으로 증정한다.

21일(일)에는 이모님 가전 중 최고로 손꼽히는 ‘에코백스 T10 옴니’ 로봇청소기를 최강 혜택으로 선보인다. 가격 할인과 앱 구매 할인, 일시불 할인 등 최대 32만원 가격 할인에 삼성카드 7% 즉시 할인 혜택까지 더하면 역대 최저가인 89만90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그 밖에 25일(목)에는 백화점 판매 상품과 동일한 ‘코렐 허브’ 식기 세트 방송에서 총 20명을 추첨해 약 30만원 상당의 본품을 경품으로 증정하고, 27일(토)에는 ‘아디다스’ 여성 속옷 구매 고객 20명을 추첨해 아디다스 가방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자세한 날짜별 행사 브랜드는 GS샵 모바일 앱에서 매주 월요일마다 오픈되며, 즉시 할인 적용 카드는 개별 상품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은정 GS샵 마케팅부문장은 “해당 기간에는 브랜드별 혜택 외에 3회에 걸쳐 30만원 이상 구매하면 참치세트를 사은품으로 증정하는 행사도 동시에 진행된다”며 “혜자로운 상상초월 행사명에 걸맞은 풍성한 혜택을 준비했으니 GS샵을 통해 고물가 부담을 조금이라도 덜어 보시면 좋겠다”고 밝혔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하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