6월 1일부터 시딩더퓨처 글로벌 푸드 시스템 100만달러 챌린지 참가 신청

시카고--(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식품 과학 및 전 세계 식품 시스템 전반에 걸친 식품 응용 분야를 발전시키는 데 전념하는 비영리 과학 단체인 식품 기술자 협회(Institute of Food Technologists)(IFT)와 시딩더퓨처 재단(Seeding The Future Foundation)이 연례 시딩더퓨처 글로벌 푸드 시스템 챌린지(Seeding The Future Global Food System Challenge) 복귀를 발표했다. 해당 챌린지는 비정부기구(NGO), 비영리 단체, 사회적 기업, 대학, 연구기관 및 소규모 신생 기업의 과학자, 엔지니어, 혁신가, 기업가 및 다양한 분야의 팀을 초대해 글로벌 식품 시스템을 변화시키는 게임 체인지 혁신을 겨룬다.

올해 3년 차인 이 챌린지는 다시 한번 100만달러의 상금과 상을 걸었다. 이는 시드 보조금(각 2만5000달러), 성장 보조금(각 10만달러), 시딩더퓨처 최우수 보조금(각 25만달러)으로 수여된다. 작년 성장 보조금 및 최우수상 수상자는 다음과 같다.

· 르완다에서 계란 영양을 향상하고 계란 가격을 낮추기 위해 동애등에 유충을 닭 사료로 상업화(미래를 위한 식품 시스템 - Food Systems for the Future)
· 아이티에서 땅콩을 시작으로 소작농 공급망에서 위험한 아플라톡신 제거(악세소 - Acceso)
· 기후 변화에 직면한 전 세계 식량 생산을 늘리기 위해 무토양 농작물 생산과 어류 양식을 결합하는 아쿠아포닉스의 배치를 가속(어린이를 위한 INMED 파트너십 - INMED Partnerships for Children)
· 농촌 개발에서 향상된 농업 기술 및 관행에 접근할 수 있게 하는 커뮤니티 주도의 태양열 냉장 저장 프로그램(스마트 빌리지 리소스 그룹 - Smart Villages Resource Group)
· 미국 우편 서비스를 활용해 농장에서 현관까지 신선한 농산물 배송(세계야생동물기금 - World Wildlife Fund)

시딩더퓨처 재단의 설립자인 베른하르트 반 렌게리히(Bernhard van Lengerich)는 “글로벌 푸드 시스템 챌린지는 글로벌 식품 커뮤니티에 행동을 촉구하기 위한 것이다. 8억4000만 명이 넘는 사람들이 만성 기아, 심각한 영양실조, 극심한 빈곤에 시달리고 있으며 매년 전 세계적으로 30% 이상의 식량이 낭비된다. 기후 변화, 분쟁 및 빈곤으로 인해 선진국과 개발도상국 모두에서 많은 인구가 안전하고 영양가 있는 식품에 공평하게 접근할 수 없는 것이 현실이다. 우리는 지속 가능한 식품 시스템으로 이어지고 소비자가 믿을 수 있는 건강하고 저렴하며 매력적인 식품에 접근할 수 있는 혁신적인 방안이 시급하다”고 말했다.

신청서 제출은 6월 1일부터 8월 1일까지 가능하지만 관심 있는 참가자는 여기(https://bit.ly/3nVpHXr)에서 안내서를 확인하고 제출 준비를 시작할 수 있다.

2021년부터 75개국에서 학술 및 연구 기관, 비영리단체, 신생기업의 다양한 분야의 팀이 1500개 이상의 제출물을 제출했다. 챌린지는 시딩더퓨처 재단이 자금을 지원하고 IFT가 주최한다.

IFT의 CEO인 크리스티 타란티노-딘(Christie Tarantino-Dean)은 “시딩더퓨처 글로벌 푸드 시스템 챌린지는 식량 불안을 해결하고 글로벌 식량 공급의 건강한 미래를 보장하고자 하는 IFT의 사명과 약속을 반영한다”며 “식품 혁신과 독창성의 가장 중요한 쇼케이스 중 하나에 대해 번하드(Bernhard) 및 시딩더퓨처 재단(Seeding The Future Foundation)과 다시 한번 협력할 수 있어 기쁘다”고 밝혔다.

자세한 정보는 https://www.ift.org/food-system-challenge 에서 확인할 수 있으며, 추가 지원이 필요한 신청자는 자주 묻는 질문을 참조할 수 있다.

식품 기술자 협회(IFT) 소개

식품 기술자 협회(Institute of Food Technologists, IFT)는 식품 과학 발전에 전념하는 100개 이상의 국가, 약 1만2000명의 개인 회원으로 구성된 글로벌 조직이다. 1939년부터 IFT는 학계, 정부 및 산업계의 식품 과학, 기술 및 관련 직업 분야에서 가장 명석한 사람들을 모아 세계 최대의 식품 문제를 해결해 왔다. IFT는 인구가 증가하고 세계가 진화함에 따라 회원들이 식품 과학을 배우고, 성장하며, 발전시키는 데 필요한 리소스를 찾을 수 있게 지원한다. IFT는 과학이 지속 가능하고 안전하며 영양가 있고 모두가 접근할 수 있는 글로벌 식품 공급을 보장하는 데 필수적이라고 믿는다. 웹사이트: ift.org

시딩더퓨처 재단 소개

시딩더퓨처 재단은 모든 사람이 항상 안전하고 영양가가 풍부하며 저렴하고 매력적이며 믿을 수 있는 식품에 공평하게 접근할 수 있어야 한다는 핵심 가치에 기반한 민간 비영리 조직이다. 해당 단체는 글로벌 식품 시스템을 보다 지속 가능하고 인간의 건강과 환경에 도움이 되도록 변화시키기 위한 혁신적인 솔루션을 모색하고자 한다. 재단은 기발한 아이디어, 전 세계적으로 식품 시스템을 개선하기 위한 영향력 있는 혁신, 개발도상국에서 수확 후 손실을 줄이는 기술, 학계 및 연구의 기초 작업에 종자 자금과 지원을 제공한다. 웹사이트: seedingthefuture.org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ift.org/food-system-challeng...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식품 기술자 협회(IFT)
데니스 반 밀리겐(Dennis Van Milligen)
홍보 및 미디어 관계 선임 관리자
630-853-3022
dvanmilligen@ift.org