텔레다인의 새로운 고성능 5GigE 멀티 스펙트럼 라인 스캔 카메라, 비전 기능 확장

뉴스 제공
Teledyne DALSA
2023-05-12 08:50
워털루, 캐나다--(뉴스와이어)--텔레다인 달사(Teledyne DALSA)는 자사의 Linea™2 4k 멀티 스펙트럼 5GigE 라인 스캔 카메라의 양산을 발표했다. 이 새로운 카메라는 Linea GigE 카메라 대역폭의 다섯 배에 달하는 5GigE 인터페이스를 탑재해 비전 시스템을 성능과 가치를 갖춘 다음 단계로 끌어 올린다.

Linea2 4k 멀티 스펙트럼 5GigE는 고해상도 RGB와 근적외선(NIR) 멀티 스펙트럼 이미지를 동시에 캡처해 가시광선만으로는 감지할 수 없는 보이지 않는 특징까지 모두 드러내 보여준다. 이는 자동 광학 검사, 인쇄 검사, 광학 선별 시스템, 재료 등급 지정 및 검사, 웹 검사 및 기타 많은 머신 비전 응용 분야에서와 같이 육안으로 보기 어려운 결함, 오염 물질 및 보안 기능을 식별하는 데 이상적이다.

소형 폼 팩터에 구성돼 있는 이 카메라는 4096x4 픽셀 해상도와 7x7μm 픽셀 크기의 텔레다인 고성능 쿼드선형 CMOS 센서로 구동된다. RGB 및 NIR 채널을 위한 4개의 라인 센서가 있으며 최소한의 크로스 토크를 위해 스펙트럼 독립적인 컬러와 NIR 출력을 가진다. 프리즘 기반 카메라와 달리 Linea2 카메라는 고가의 광학 렌즈가 없어도 되므로 비전 시스템 전체 비용을 크게 절약하는 데 도움이 된다.

자세한 내용은 제품 페이지에서, 판매에 대한 문의는 연락처 페이지에서, 전체 해상도 이미지는 온라인 미디어 키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텔레다인 달사는 텔레다인의 비전 솔루션(Vision Solutions) 그룹에 속해 있으며 머신 비전용 디지털 이미징 구성 요소의 설계, 제조 및 배포 분야의 선두 업체다. 텔레다인 달사 이미지 센서, 카메라, 스마트 카메라, 프레임 그래버, 소프트웨어 및 비전 솔루션은 전 세계 및 여러 산업에 걸쳐 수천 개의 검사 시스템의 핵심이다. 자세한 내용은 홈페이지를 참조하면 된다.

*모든 상표는 해당 회사에 등록돼 있다. 텔레다인 달사는 예고 없이 언제든지 변경할 수 있는 권리가 있다.

웹사이트: http://www.teledynedalsa.com

연락처

Teledyne DALSA
유키 찬(Yuki Chan)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