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 ‘2023년 우리 함께 청렴한 데이’ 개최

직원 청렴실천 서약 및 오리서원 방문 청렴 인성교육 진행

2023-05-17 14:27
서울--(뉴스와이어)--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지역본부장 김연화)는 5월 17일(수) 5층 컨퍼런스룸에서 청렴·투명·공정·행복한 직장문화 조성을 위한 ‘2023년 우리 함께 청렴한 데이(day)’를 개최했다.

이번 행사는 기관장 및 보직자, 직원 대표가 참석한 가운데 윤리·인권경영 추진 기본계획 수립과 함께 5가지 실천 서약을 통해 직원 스스로 반부패·청렴실천 의지를 다짐하기 위한 자리로 마련됐다.

서약 주요 내용은 △소통과 협력의 조직문화 조성 △갑질 예방 △이해충돌 방지 △공정하고 투명한 업무 수행 △인권 존중 등이다.

이날 청렴실천 서약식과 함께 부서별 직원 대표는 오리서원으로 이동해 오리(梧里) 이원익 선생의 청렴사상을 되새겨보는 체험형 인성교육을 수강하고 공단 윤리인권 활동 등을 홍보했다.

김연화 도로교통공단 서울지역본부장은 “앞으로도 직원들의 반부패 청렴의식 제고를 위한 다양한 프로그램 운영 및 청렴도 향상 노력으로 ESG 경영 실천 및 국민에게 신뢰받고 모두가 행복한 공단을 만들어 나가는데 앞장서겠다”고 말했다.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 소개

도로교통공단은 교통사고에서 국민의 생명을 보호하기 위해 교통안전 교육, 사고 조사, 안전 기술 지원, 교통 방송, 운전면허 관리, 연구 개발을 주요 사업으로 추진하는 공공기관이다.

웹사이트: http://www.koroad.or.kr

연락처

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
안전지원부
김정연
02-3498-2011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도로교통공단 서울특별시지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