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1~2인 반려동물 양육 가구 위한 펫시터 및 펫훈련 연계 서비스 선봬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3-05-18 08:58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반려동물 케어 서비스를 제공하는 와요(펫피플)와 손잡고 △펫시터(반려동물 돌봄) △펫훈련 연계 서비스를 론칭했다고 18일 밝혔다.

GS25는 전체 반려동물 양육 가구 중 50% 이상의 비중을 차지하고 있는 1~2인 가구를 중심으로 홀로 남은 반려동물을 위한 돌봄 서비스 수요가 급증하고 있는 최근 추세를 반영해 이번 서비스 도입을 추진하게 됐다.

펫시터(반려동물 돌봄) 서비스는 전문 펫시터가 고객의 집으로 직접 방문해 최대 12시간 내외로 반려동물을 돌봐주는 프로그램(일부 지역 제외)이다.

맞춤 배식, 놀이, 산책, 위생 관리 등의 단계별 돌봄 서비스가 이뤄지며, 모든 돌봄 과정은 와요 앱을 통해 실시간으로 확인 가능한 것이 특징이다.

펫훈련 서비스는 반려동물 훈련사가 직접 찾아오는 ‘방문 교육’ 프로그램과 비대면 ‘화상 교육’ 프로그램 2종으로 구성됐다.

전문 기관 인증 및 4단계 자체 검증 절차를 걸쳐 선발된 전문 반려동물 훈련사가 사회성 훈련, 배변 훈련 등 반려동물별 맞춤 커리큘럼을 진행한다. 훈련 종료 후에도 가정에서 직접 실천할 수 있는 교육법 등을 제공해 훈련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한 점도 가장 큰 특장점으로 꼽힌다.

고객은 가까운 GS25 매장을 방문해 펫시터 또는 펫훈련 서비스 이용을 요청하면 연계 QR코드를 발급받을 수 있으며, 해당 QR코드를 통해 서비스 상세 정보 등을 상담받고 원하는 서비스를 선택해 이용할 수 있다. 서비스 론칭을 기념해 내달 말까지 최대 5% 가격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특별 이벤트 또한 진행된다.

GS25는 이번에 론칭한 펫시터, 펫훈련 서비스가 반려동물을 양육하는 1인 가구와 2인 맞벌이 가구에 특히 큰 호응을 끌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또, 본격적인 휴가철이 도래함에 따라 1~2인 가구 외에도 반려동물 돌봄 서비스에 대한 수요가 크게 늘어날 것으로 전망하고 있다.

윤지호 GS25 서비스기획팀 MD는 “1~2인 가구 특화 서비스 개발 일환으로 반려동물 돌봄을 주제로 한 펫시터, 펫훈련 연계 서비스를 선보이게 됐다”며 “간식 및 용품 중심의 기존 편의점 반려동물 사업 영역을 다양한 서비스 범위까지 지속 다각화해 갈 방침”이라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김하얀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