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홈페이지 글로벌 개편… 전 세계 Z세대 대상 브랜드 정체성 강화

사용자의 90% 해당 글로벌 유저 접근성 강화

Z세대 타겟 귀여운 브랜드 이미지 강조

글로벌 비즈니스 확대 기대

뉴스 제공
포토위젯
2023-05-18 09:57
서울--(뉴스와이어)--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 기업 포토위젯이 사용자 접근성과 브랜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공식 홈페이지를 전면 개편했다.

포토위젯은 배경화면과 위젯, 아이콘 등 홈 화면을 사용자의 취향에 맞춰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iOS 전용 ‘폰 꾸미기’ 앱이다. 북미와 유럽, 아시아 지역 150여 개 국가에서 누적 사용자 3600만 명을 기록 중인 글로벌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다.

이번에 개편된 홈페이지는 포토위젯 이용자의 90% 이상이 해외 유저임을 고려해 영어, 한국어, 스페인어, 일본어, 태국어 등 다국어를 제공한다. 또한 화면 구성을 단순화하는 등 이용자들이 원하는 정보를 직관적으로 찾을 수 있도록 편리한 사용자 인터스페이스(UI)를 적용했다.

글로벌 Z세대의 취향에 맞춰 비주얼적 요소도 과감하게 개선했다. 배경화면, 위젯, 아이콘 등 이용자들이 본인의 홈 화면에 적용할 수 있는 포토위젯 서비스와 디자인적 감성을 직관적으로 보여준다. 포토위젯의 기능, 편의성, 다양성, 화제성 등을 최근 Z세대의 트렌드를 담아 귀엽게 표현한 것이 큰 특징이다.

포토위젯은 주요 사용층인 Z세대의 감성을 담아 포토위젯의 톤·철학을 재구성하는 리브랜딩을 진행 중이라며, 이번 홈페이지 개편을 새로운 변화의 시작점으로 두고 자사 서비스의 글로벌 방향성을 더욱 확고하게 보여드릴 수 있도록 브랜드 리뉴얼을 이어갈 예정이라고 밝혔다.

한편 포토위젯은 K팝 아티스트 IP를 활용한 다양한 콘텐츠, C2C 마켓 등 글로벌 Z세대를 위한 다양한 서비스 업데이트를 준비 중이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신다정 AE
02-792-2633(내선 1454)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