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브비츠, 진정한 에어 갭 환경에서 완벽하게 배포할 수 있는 특권 접근 관리 솔루션 개발 완료

뉴스 제공
RevBits
2023-05-24 14:10
미네올라,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레브비츠(RevBits)는 진정한 에어 갭 환경에서 배포하기 위한 특권 접근 관리 솔루션의 아키텍처 개발을 성공적으로 완료했다고 발표했다.

레브비츠 특권 접근 관리(RB/PAM)는 7개의 모듈과 키 입력 및 비디오를 캡처하는 광범위한 세션 로깅을 포함한 고급 액세스 관리 솔루션이다. 이러한 고유한 액세스 제어 기능과 다중 모듈 오퍼링은 공급업체 관계 관리 노력을 줄이고 액세스 관리 보안을 강화한다.

레브비츠 PAM은 다양한 하드웨어 보안 솔루션으로 확장되는 브라우저 기반 영지식 암호화 및 인증 권한이라는 두 개의 미국 특허를 보유하고 있다.

레브비츠 PAM 모듈:

특권 접근 관리 - 중요한 리소스에 대한 액세스를 규제하고, 키 입력을 캡처하고, 모든 특권 세션을 비디오로 녹화한다.

특권 세션 관리 - 솔루션의 점프 서버를 통해 모든 세션에 대한 키 입력 및 쿼리 로깅을 제공한다.

비밀번호 관리 - 하드웨어 보안 모듈, USB 토큰, 스마트 카드, 근거리 통신 및 RFID로 인증 보안을 확장한다.

서비스 계정 관리 - IIS 웹 애플리케이션에 대한 서비스 계정 및 예약된 작업을 스캔하고 온보딩한다.

핵심 관리 - 사용자가 암호화 키를 쉽게 생성하고 저장할 수 있다.

인증서 관리 - 만료되었거나 곧 만료될 모든 인증서 및 SSL의 취약한 구현을 보고한다.

CI/CD 통합 - CI/CD 모듈은 현재 플랫폼에 연결되고 CI/CD 수명 주기 전반에 걸쳐 보안 비밀 관리 기능을 잠금 해제하여 CI/CD 사용자, 자격 증명 및 자산을 쉽게 관리할 수 있다.

에어 갭 정의:

테크노피디아(Techopedia): 에어 갭은 디지털 장치 구성 요소 또는 사설 LAN을 공용 인터넷을 포함한 다른 장치 및 네트워크에서 격리하는 보안 조치이다. 에어 갭은 공기벽이라고도 하며, 중요한 데이터를 보호하기 위해 에어 갭을 사용하는 전략은 격리에 의한 보안이라고도 한다.

에어 갭은 중요한 컴퓨터 시스템과 이들이 저장하는 데이터를 악성코드, 키로거, 랜섬웨어 및 기타 유형의 무단 액세스로부터 보호하는 데 사용된다. 이 전략은 전자기적, 전자적, 물리적으로 주어진 시스템의 완전한 격리를 보장하고자 한다.

레브비츠 특권 접근 관리 - Air Gap 기능:

에어 갭 환경 내부에는 조직에 중요한 서버와 자산이 있다. 악성코드 및 랜섬웨어 공격으로부터 보호하는 것만큼 중요한 것은 에어 갭 환경에서 해당 서버의 데이터를 악의적인 행위 및 절도로부터 보호하는 것이다.

레브비츠 특권 접근 관리는 완전한 서버 보안 및 데이터 보호를 허용하는 에어 갭 환경에서 완전한 기능을 제공한다. 비디오 녹화 및 키 입력 로깅을 포함한 광범위한 세션 모니터링을 통해 서버 액세스를 모니터링한다.

레브비츠 소개

2018년에 설립된 레브비츠는 고객에게 우수한 보호 및 서비스를 제공하는 데 전념하는 포괄적인 사이버 보안 회사이다. 레브비츠는 통합 보안 플랫폼을 통해 관리할 수 있는 여러 고급 보안 기능을 제공하여 기업이 직면한 가장 정교한 사이버 위협으로부터 보호한다. 레브비츠는 뉴욕주 미네올라에 본사가 있으며 뉴저지주 프린스턴, 매사추세츠주 보스턴, 영국 런던, 벨기에 앤트워프에 사무소가 있다. 자세한 내용은 레브비츠 홈페이지를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레브비츠의 완벽한 솔루션 제품군은 레브비츠 엔드포인트 보안(Endpoint Security), 레브비츠 이메일 보안(Email Security), 레브비츠 특권 접근 관리(Privileged Access Management), 레브비츠 제로 트러스트 네트워크(Zero Trust Network) 및 레브비츠 디셉션 기술(Deception Technology)이다. 둘 이상의 레브비츠 솔루션을 실행하는 고객의 경우 신속한 관리 응답을 위한 인텔리전스를 제공하는 동시에 위협에 대해 큐레이팅, 상관 관계 지정 및 경고를 제공하는 통합 단일 창 환경인 레브비츠 사이버 인텔리전스 플랫폼을 통해 관리할 수 있다. 레브비츠 사이버 인텔리전스 플랫폼(Cyber Intelligence Platform)은 모든 일반 SIEM과 연동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revbits.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레브비츠(RevBits)
닐 헤스터버그(Neal Hesterberg)
비즈니스 개발 담당 부사장
neal.hesterberg@revbit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