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메카닉 애니메이션 마니아 키덜트를 타깃으로 한 ‘큐티큐봇’ NFT 작가 2명 확정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국내 첫 O2O 블록체인 시스템 기반 W2E(Watch to Earn) 소비자 리워드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와 연동한 생태계 중 하나로 ‘터보 NFT’ 마켓을 운영 중이며, 현재 국내 유명작가들의 작품을 디지털화한 ART NFT를 유통 중이다. 올 상반기 중 출시될 예정인 ‘CQ NFT’는 ‘터보 NFT’에 추가되는 콘텐츠로 지난달 제작 기획을 공개한 바 있다.
이번 ‘CQ NFT’ 작가로 선정된 김루인, 김혜란 작가는 MZ세대 신진작가다. 이중 김루인 작가(작가명 LUIN)는 올해 4월 개최됐던 터보 ART NFT 전시회에도 참여한 바 있어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와는 인연이 깊다.
특히 김루인 작가는 MBC의 시사 탐사보도 프로그램에 출연해 녹화를 마친 상태로, 6월 첫째 주 일요일 방영될 예정이다. 앞서 올해 2월에는 동아일보에 기사에 인터뷰를 한 주목받는 NFT 작가 중 한명이다.
김루인 작가는 “지금까지 했던 반려동물 초상화 작업과는 많이 다르지만 블록체인 플랫폼을 통해서 더 많은 분에게 작품을 알리게 돼 기쁘고, 기회를 준 터보체인 재단에 감사드린다”며 이번 프로젝트 참여에 대한 생각을 밝혔다.
웹사이트: https://asiastar.co.kr
연락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02-6124-62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