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바웃펫, 물놀이 관련 상품 5월 매출 전년 동기 대비 328% 신장

뉴스 제공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3-06-07 08:53
서울--(뉴스와이어) 2023년 06월 07일 -- GS리테일 자회사인 어바웃펫이 여름 성수기를 맞아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펫캉스를 위한 상품이 인기를 끌고 있다고 밝혔다.

어바웃펫의 물놀이 관련 상품의 매출 신장세를 살펴보면, 5월 매출이 전년 동기 대비 328% 신장세를 보이고 있다. 특히, 비 예보(5월 27~28일 예상)가 있었던 날(5월 24~25일)에는 전주 동 기간 대비 반려동물용 우비 상품의 매출이 355% 신장세를 보이는 등 휴가 및 우기 시즌용 용품을 사전 준비하는 것으로 분석하고 있다.

반려동물 버티컬커머스 어바웃펫은 최근 경남 거제시가 전국 최초로 반려동물 해수욕장 ‘거제댕수욕장(댕댕이+해수욕장)’을 오픈해 많은 반려인에게 큰 호응을 받는 등 여름 바캉스 시즌을 맞아 반려동물과의 즐거운 시간을 보내기 위한 장소, 상품, 장소에 관심이 지속적으로 높아지고 있다고 판단하고 있다.

어바웃펫은 반려동물 전문가들이 강아지와의 물놀이 시 안전을 위한 구명조끼와 같은 안전 장비 착용을 권장하는 것에 착안해, 어바웃펫 PB 브랜드 ‘펫띵’의 구명조끼 상품을 준비했다. ‘펫띵 수영왕 구명조끼’는 구명조끼 판매 1등 상품으로, 두껍고 넓은 넥카라로 강아지들의 고개를 받쳐줘 물 위에서도 안정감과 편안함을 제공한다. 행동학 수의사로 인지도가 높은 곽지윤 수의사와 공동 협업을 통해 반려견 물놀이 시 불편함을 없애는데 집중한 와이드 넥카라로 개발했다. 수영이 처음인 반려견이 물 위에서도 안정적인 자세를 잡을 수 있고, 외이염 등의 세균 감염도 예방할 수 있는 특징이 있다. 가격은 2만7900원~3만1900원이다.

또한, 어바웃펫은 PB상품 ‘바른패드’ 누적 150만 장 판매를 기념해 ‘바른따라 부산까지’ 기획전을 이달 12일까지 진행한다. 누적 판매량을 Km로 환산하면 서울-부산 왕복할 수 있는 거리가 나와, 반려동물과 함께 가면 좋은 부산 여행지를 추천하는 내용과 상품 할인 행사로 준비했다.

박정원 어바웃펫 MD는 “바캉스, 휴가도 반려동물과 함께 즐거운 시간을 보내는 펫밀리(Petmily)족이 늘어나면서 반려동물을 올바르게 케어하고자 하는 니즈가 늘어나는 추세”라며 “반려동물의 안전한 여름나기에 도움을 줄 구명조끼 및 쿨조끼, 쿨스카프 등 다양한 상품과 이벤트를 준비했으니 꼭 어바웃펫을 방문하는 것을 추천한다”고 말했다.

한편, 어바웃펫은 고객이 원하는 상품을 합리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도록 각 제조처와의 협력 범위를 넓히고, 지속적인 협상을 진행하고 있다. 이번 ‘2023어!펫페어’도 이러한 노력의 결과물로 어바웃펫은 앞으로도 다양한 행사로 고객들에게 더 큰 가치를 제공할 방침이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박도영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미디어는 이 자료를 보도에 활용할 수 있습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에 따라 제공자의 신뢰성과 투명성을 확인하고 내용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도자료에 문제가 있으면 뉴스와이어에 알려주시기 바랍니다.

뉴스 제공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