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기프티콘 활용한 ‘터보 기프트 박스’로 터보체인 생태계 확장
‘터보 기프트 박스(Turbo Gift box)’는 터보체인 TBC를 활용해 GS25 상품권,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등 다양한 디지털 포인트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O2O (Online to Offline) 플랫폼이다.
최근 시간과 거리에 얽매이지 않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나 기프티콘 등 모바일을 활용한 디지털 선물들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터보 기프트 박스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포인트 상품권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서비스 이용 과정은 간단하다.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기프티콘을 전달받을 사용자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거래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복잡한 절차 없이 사용 가능한 서비스는 터보 기프트 박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의 엄영식 대표는 “TBC를 활용한 터보 기프트 박스는 더 효율적이고 편리한 상품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암호화폐의 활용성이 높아지고, 사용자들은 기존 현금·카드 결제 방식과 달리 더욱더 안전하고 간편한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터보체인은 터보 기프트 박스와 연동할 수 있는 사용자 리워드 숏폼 영상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도 상반기 안에 론칭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asiastar.co.kr
연락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02-6124-62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