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기프티콘 활용한 ‘터보 기프트 박스’로 터보체인 생태계 확장

서울--(뉴스와이어)--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TBC의 활용도를 높이고 일반 이용자들의 접근성을 높이기 위해 소셜 마켓 포인트 시스템인 ‘터보 기프트 박스’를 공식적으로 론칭한다.

‘터보 기프트 박스(Turbo Gift box)’는 터보체인 TBC를 활용해 GS25 상품권, 스타벅스, 파리바게뜨 등 다양한 디지털 포인트 상품권을 구매할 수 있는 O2O (Online to Offline) 플랫폼이다.

최근 시간과 거리에 얽매이지 않는 디지털 기프트 카드나 기프티콘 등 모바일을 활용한 디지털 선물들이 다양하게 사용되고 있는데, 터보 기프트 박스는 이런 트렌드를 반영해 즉시 사용할 수 있는 다양한 디지털 포인트 상품권을 손쉽게 구매할 수 있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서비스 이용 과정은 간단하다. 앱에서 원하는 상품을 선택하고, 기프티콘을 전달받을 사용자의 휴대전화 번호를 입력하면 거래가 완료되는 방식이다. 복잡한 절차 없이 사용 가능한 서비스는 터보 기프트 박스의 가장 큰 장점으로 꼽힌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의 엄영식 대표는 “TBC를 활용한 터보 기프트 박스는 더 효율적이고 편리한 상품 구매 경험을 제공한다”며 “이를 통해 암호화폐의 활용성이 높아지고, 사용자들은 기존 현금·카드 결제 방식과 달리 더욱더 안전하고 간편한 거래를 할 수 있다”고 취지를 설명했다.

한편 터보체인은 터보 기프트 박스와 연동할 수 있는 사용자 리워드 숏폼 영상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도 상반기 안에 론칭할 예정이다.

웹사이트: https://asiastar.co.kr

연락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02-6124-62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