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다방,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 리뉴얼 출시… 함량 업그레이드

기능성 원료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 함량 47% 높여

뉴스 제공
케이프
2023-06-13 09:00
서울--(뉴스와이어)--케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유다방’이 자사 스테디셀러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 제품의 리뉴얼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5일에이드클렌즈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원활한 배변 활동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으로, 2020년 출시 이후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유다방 대표 제품이다.

7가지 과일 맛이 특징인 5일에이드클렌즈는 이번 리뉴얼을 통해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을 선 출시할 예정이다. 핵심 원료 가운데 하나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함량을 기존 3400㎎에서 5000㎎으로 조정해 기능성을 높였다.

자유다방은 기능성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함량을 5000㎎으로 늘리면서 원활한 배변 활동과 더불어 식후 혈당 상승 억제, 혈중 중성지질 개선까지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됐다며, 6월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리뉴얼 제품을 처음 공개할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유다방은 5일에이드클렌즈를 향한 성원에 보답하고자 제품 리뉴얼과 함께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고 있다.

케이프 소개

케이프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유다방’의 운영사다. 자유다방의 최우선 가치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여정’이며, 일상이 된 다이어트를 맛있고 즐겁게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자유다방: https://freedomcafe.kr/

연락처

케이프
홍보팀
김준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