자유다방,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 리뉴얼 기념 쇼핑라이브 진행

뉴스 제공
케이프
2023-06-14 09:40
서울--(뉴스와이어)--케이프의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유다방이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의 리뉴얼을 기념해 6월 28일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5일에이드클렌즈는 건강한 다이어트를 돕는 음료형 제품으로,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가르시니아캄보지아추출물’과 배변활동 원활에 도움을 줄 수 있는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이 함유된 건강기능식품이다. 7가지 과일 맛이 특징인 5일에이드클렌즈는 20년 출시 이후 누적 판매량 149만 포를 기록하며 꾸준히 사랑받고 있는 자유다방 베스트셀러 제품이다.

그중에서도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은 판매량이 높은 제품으로, 이번 리뉴얼을 통해 핵심 원료인 ‘난소화성말토덱스트린’의 함량을 기존 3400mg에서 5000mg으로 조정해 기능성이 업그레이드됐다고 자유다방은 설명했다.

자유다방은 6월 28일 쇼핑라이브에서 리뉴얼된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을 처음으로 공개한다. 오직 라이브 방송 중에만 최대 60% 할인 혜택이 제공되며, 3BOX 이상 구매 시 스페셜 보틀을 함께 증정한다. 또한 라이브 방송 중 깜짝 퀴즈 이벤트 당첨자를 선정해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을 증정하며, 첫 구매 인증 이벤트에 참여한 구매 고객 중 5명을 선정해 올리브영 기프트카드 3만원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할 예정이다. 자유다방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 알림 받기 동의 시 5% 할인 쿠폰도 제공한다.

자유다방은 ‘5일에이드클렌즈 청포도 맛’의 재입고를 기다렸던 고객분들의 기대에 부응하는 리뉴얼이 될 것이며, 이번 네이버 쇼핑라이브를 통해 리뉴얼 기념 다양한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자유다방 쇼핑라이브 방송은 6월 28일 오후 6시 30분 네이버에서 시청할 수 있다.

케이프 소개

케이프는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자유다방’의 운영사다. 자유다방의 최우선 가치는 ‘건강한 다이어트의 여정’이며, 일상이 된 다이어트를 맛있고 즐겁게 이어갈 수 있도록 돕는 건강기능식품을 선보인다.

자유다방: https://freedomcafe.kr/

연락처

케이프
홍보팀
김준영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