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리움의 새로운 사전 예약 기술, 공항이 승객 수요를 정확하게 예측하고 마케팅 지출을 최적화하도록 지원

시리움은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를 출시하여 여행자 의도에 대한 과거, 현재 및 미래의 통찰력을 제공하고 노선 및 항공사에 대한 승객 수요를 예측하는 데 도움을 제공

새로운 기술은 공항, 관광청, 정부 기관 및 전체 환대 업계가 항공 서비스 개발, 마케팅 캠페인 및 자원 조달을 개선하는 데 도움이 될 것

뉴스 제공
Cirium 런던증권거래소 REL
2023-06-14 11:20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항공 분석 분야의 리더인 시리움(Cirium)은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Diio Advance Bookings) 기술을 출시하여 공항에서 승객 수요를 보다 정확하게 예측하고 여행자 의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함으로써 마케팅 활동을 강화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밀워키에서 열린 ACI 점프스타트 에어 디벨럽먼트 콘퍼런스(JumpStart Air Development Conference) 및 아일랜드 더블린에서 열린 152차 IATA 슬롯 콘퍼런스(Slot Conference)를 통해 발표된 이 강력한 도구는 사용자가 이전과는 전혀 다른 방식으로 여행자 예약 행동과 수요를 분석할 수 있도록 해준다.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는 매주 업데이트되는 전 세계 적용 범위 및 데이터를 통해 과거, 현재 및 미래 여행자 의도에 대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이해 관계자가 항공 서비스를 유치 및 유지하고 마케팅 캠페인 성과 및 ROI를 개선하며 리소스를 보다 효과적으로 할당할 기회를 식별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리움의 제품 담당 부사장인 킴 게쉬(Kim Gesch)는 “시리움은 고객이 항공사 분석의 힘을 발휘할 수 있도록 돕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우리의 신제품인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를 통해 우리는 고객이 항공 여행 수요에 대한 더 깊은 통찰력을 얻기 위해 글로벌 예약을 쉽게 쿼리하고 분석할 수 있는 현대적인 인터페이스를 고객에게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는 고객이 시장을 더 잘 이해하고 마케팅 비용을 최적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다양한 기능을 제공한다. 다중 GDS 예약 인사이트를 통해 사용자는 글로벌 예약 추세에 대한 포괄적인 보기를 볼 수 있다. 또한 사용자는 항공편, 노선 또는 시장에 대한 데이터에 액세스하여 업계에서 일어나는 일을 보다 세부적으로 볼 수 있다. 또한 이 플랫폼을 통해 사용자는 추가 분석 또는 보고 목적으로 데이터를 신속하게 내보낼 수도 있다.

가장 강력한 기능 중 하나는 과거, 현재 및 미래의 예약 동향과 추세를 분석하는 기능이다. 사용자는 시간 경과에 따른 예약 곡선을 모니터링하여 여행자 의도를 더 잘 이해하고 여행 날짜 이전에 마케팅 캠페인에 대한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디오 어드밴스드 부킹스는 이제 공항, 목적지 마케팅, 관광 위원회, 정부 기관 및 더 넓은 환대 산업에서 사용할 수 있으며 조직에 대한 여행자 수요 분석의 힘을 활용하고자 한다.

자세한 내용은 Diio 사전 예약(https://bit.ly/3qFyNJ9) 페이지를 통해 알아볼 수 있다.

편집자 참고 사항:

시리움 소개

시리움은 강력한 데이터와 분석을 결합하여 세상을 계속 움직인다. 여행사, 항공기 제조업체, 공항, 항공사 및 금융 기관 등이 이 분야에서 수십 년간의 경험을 통해 구축한 통찰력을 제공하여 여행의 미래를 형성하고 수익을 늘리고 고객 경험을 향상하는 논리적이고 정보에 입각한 결정을 내릴 수 있다. 시리움은 전문가 및 비즈니스 고객을 위한 정보 기반 분석 및 의사결정 도구의 글로벌 공급업체인 RELX의 일부이다. RELX PLC의 주식은 런던, 암스테르담 및 뉴욕 증권 거래소에서 시세 기호 REL(런던), REN(암스테르담), RELX(뉴욕)를 사용하여 거래된다.

자세한 내용은 링크트인 또는 트위터에서 시리움 업데이트를 팔로우하거나 https://www.cirium.com/ 을 방문하여 알아볼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1847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irium.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시리움(Cirium)
시리움 PR
media@cirium.com

PC에이전시(The PC Agency, 영국 및 유럽)
cirium@pc.agency

줄리엣알파미디어릴레이션즈(Juliett Alpha Media Relations, 미주)
cirium@juliettalpha.com

트레인트랙스(TrainTracks, 일본)
cirium@traintracks.j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