엄영식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회장, 헤럴드타임즈 사내이사 취임 및 마케팅 관련 전략적 파트너십 체결

2023-06-16 10:44
서울--(뉴스와이어)--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 인터넷 종합일간지 헤럴드타임즈(대표 박남근)와 전략적 파트너십을 체결 함과 동시에, 엄영식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회장이 헤럴드타임즈 사내이사로 취임했다고 밝혔다.

인터넷 일간지인 헤럴드타임즈는 국제 뉴스, 비즈니스, 문화, 엔터테인먼트 등의 다양한 분야의 콘텐츠를 제공하며 기사뿐 아니라 깊이 있는 리포트와 분석을 제공하는 온라인 매체다.

엄영식, 박남근 양사 두 대표는 오랜 기간 에베레스트로 유명한 네팔의 문화 콘텐츠와 영화, 무역 등에 대한 공통적인 관심사로 교류해 왔으며, 이러한 두 대표의 오랜 교류가 이번 협력을 이끌어내는데 큰 역할을 했다.

특히 양사는 네팔 히말라야에서 채취한 핑크 솔트를 공동으로 수입해 다양한 식품과 생활용품을 출시할 계획이며, 올 하반기부터는 네팔에서 호텔, 애니메이션, 영화 사업 등 다양한 사업을 펼칠 예정이다.

한편 엄영식 회장은 전 세계 39개국 110곳의 지부를 두고 소외된 어린이들에게 기회와 꿈을 주기 위한 어린이 마을을 운영하는 ICC KOREA의 아시아 태평양 총본부 이사로서 현재 네팔에서 진행되고 있는 구제활동에 적극적으로 참여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siastar.co.kr

연락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02-6124-6233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