쿰아트 ‘오감만족 사파리 콘서트’ 티켓 오픈… 얼리버드 예매 50% 할인

7월 25일(화) 오후 7시 30분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개최

6월 30일(금)까지 조기 예매 관객에게 전석 50% 할인 혜택 제공

생상스 동물의 사육제 전곡 연주, 해설과 영상이 함께 하는 온 가족 오감만족 콘서트

뉴스 제공
쿰아트
2023-06-20 08:00
서울--(뉴스와이어)--공연 예술 단체 쿰아트(대표 한혜리)가 ‘오감만족 사파리 콘서트’의 얼리버드 특별 할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프랑스의 작곡가 생상스의 ‘동물의 사육제’ 전곡을 연주하게 될 이번 ‘오감만족 사파리 콘서트’는 7월 25일(화) 성남아트센터 앙상블시어터에서 개최된다. 쿰아트는 연주를 앞두고 얼리버드 티켓을 50% 할인된 가격인 1만원에 예매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 얼리버드 티켓 예매는 6월 30일(금) 자정까지 인터파크 티켓을 통해 구매할 수 있다.

동물의 사육제는 사자, 닭, 당나귀, 거북이, 코끼리, 캥거루, 백조 등 여러 동물들의 특징을 아름답고 유쾌한 멜로디 안에 재치와 익살스러운 표현으로 담아낸 생상스의 대표작 중 하나다.

쿰아트 앙상블이 선보일 ‘오감만족 사파리 콘서트’에는 피아노, 바이올린, 비올라, 첼로, 더블베이스, 플루트, 클라리넷, 실로폰, 그리고 글로켄슈필까지 등장한다. 또한 이날 콘서트에서는 여러 동물들의 걸음걸이, 울음소리를 영상과 함께 연주해 온 가족이 편안하고 재미있게 듣고 보고 즐길 수 있는 음악 사파리 여행을 선보일 예정이다.

특히 관객들이 함께 참여할 수 있는 유쾌한 연주 해설도 곁들여질 예정이어서 클래식을 처음 접하거나 연주회에 익숙하지 않은 어린이(만 5세 이상 관람 가능)들도 클래식 음악을 쉽고 재미있게 접할 수 있다.

티켓 예매는 인터파크 콜센터와 인터파크 티켓 홈페이지를 통해 가능하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쿰아트 기획실로 전화 문의하면 된다.

쿰아트 소개

쿰아트는 ‘좋은 음악이 사람에게 선한 영향력을 전한다’는 모토로 다양한 장르의 예술가들이 뜻을 모아 2020년 창단한 예술단체다. 창단 이후 △세상을 춤추게 하라 - 구글 어스와 함께 하는 춤바람 여행 △쿰아트 - 뉴 제너레이션 콘서트 △3차원으로 즐기는 - 생상스 동물의 사육제 △쿰아트 휴(休), 해방 월간 구독 콘서트 등의 연주를 통해 새로운 시도와 기획으로 관객들을 찾아가고 있다. 쿰(Qum)은 아랍어로 ‘함께’라는 뜻을 지니고 있으며, 히브리어로는 ‘일어서다’라는 의미를 갖고 있다.

인터파크 티켓: https://tickets.interpark.com/goods/23007942

웹사이트: http://instagram.com/qum.art

연락처

쿰아트
기획팀
김희정
050-5566-5533
이메일 보내기

콘서트 문의
050-5566-5533

인터파크 콜센터
1661-5946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쿰아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