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젠, 3분기 실적 수익성 대폭 개선

뉴스 제공
인젠
2005-11-11 16:49
서울--(뉴스와이어)--인젠(대표이사 임병동 www.inzen.com)은 2005년 3분기 결산결과 누적매출 77억과 영업이익 18억 및 순이익 19억을 달성했다고 밝혔다.

특히 3분기 매출은 전분기 대비 152% 증가하였으며, 이익규모 또한 상당 폭의 증가를 기록한바, 지난해 적자에서 올 상반기흑자전환 이후 완전한 흑자기조로 전환되었음을 다시 한번 증명하고 있다.

특히 금번 분기 영업 및 경상이익은 그간 추진한 내실경영의 성과와 지난 상반기말 이후 연속된 각종 프로젝트의 실적이 반영되어 큰 폭의 상승 추세를 보여준 것으로 향후 연말 및 내년도 실적도 확실하게 개선될 것으로 전망되고 있다.

인젠은 최근 국방부 및 각군단위 통합 보안 프로젝트, KT 비즈메카 시큐어넷 통합보안관리시스템, 부산/대구은행 통합보안시스템 등 공공, 통신, 금융분야에서 대규모 보안사업을 잇달아 수주하여 수행하고 있으며, 스마트카드 사업에서는 전군단위의 대규모 국방스마트카드사업 및 국기원 사업 등 신규사업을 지속적으로 발굴하고 있다.

인젠 임병동 사장은“출혈경쟁으로 수익성 개선이 어렵다는 이미지가 굳어진 보안업계에서수익성면에서도 확실한 턴어라운드가 가능하다는 점을 이번 실적 발표로 보여줬다.

이로서 인젠은 국내 보안업체 중 선두업체로서의 위상을 확고히 했다.”라고 밝혔다.



인젠 개요
인젠은 보안솔루션 관련 사업과 에너지 관련 투자, 무역거래 등을 전개하고 있습니다.

웹사이트: http://www.inzen.com

연락처

인젠 기획홍보팀 팀장 이준희 3475-4956 016-327-9597

국내 최대 배포망으로 보도자료를 배포하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