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한국씨티은행과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 체결

한국씨티은행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에 따른 상품 및 서비스 제휴

KB국민은행 첫 거래 고객도 한국씨티은행에서 받던 동일한 수준의 혜택 제공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23-06-27 13:54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한국씨티은행(은행장 유명순)과 ‘한국씨티은행 거래 고객 편의 제고’를 위한 업무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27일 서울시 영등포구 KB국민은행 신관에서 열린 협약식에는 이재근 KB국민은행 은행장, 유명순 한국씨티은행 은행장 및 양측 관계자들이 참석했다.

한국씨티은행의 소비자금융 단계적 폐지에 따른 금융소비자의 불편 최소화 및 편의 제고를 위해, 양행 간 상품 및 서비스 등 업무 전반에 대한 제휴 협약을 체결했다. 이를 통해 KB국민은행 거래가 없던 한국씨티은행 고객도 한국씨티은행에서 받던 동일한 수준의 혜택을 KB국민은행에서 제공받을 수 있게 됐다.

이번 제휴 협약을 통해 기존 한국씨티은행 거래 고객은 향후 KB국민은행에서 △상품 및 서비스(주요 금융상품, 거래외국환 은행 지정, 대여금고 등) 이용이 가능하며 △한국씨티은행 영업점 내 KB국민은행 데스크 운영을 통해 관련 내용을 안내할 예정이다.

KB국민은행과 한국씨티은행의 업무 제휴는 7월 3일 시작될 예정이며, 자세한 내용은 KB국민은행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정태양 대리
02-2073-7169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