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일 썸머 페스타’를 열고 역대급 할인 혜택 제공

28일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인기 여름 가전 최대 52% 할인된 가격에 선보여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에 앞서 풍성한 할인 혜택 제공

여름 필수 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해 에너지 절감 효과를 누릴 수 있도록 기획

뉴스 제공
신일전자 코스피 002700
2023-06-28 09:51
서울--(뉴스와이어)--종합 가전 기업 신일전자(이하 신일)가 본격적인 여름을 맞아 ‘네이버 쇼핑 라이브’에서 ‘신일 썸머 페스타’를 열고, 역대급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이번 라이브 방송은 28일 오후 7시부터 8시까지 진행되며, 신일의 인기 여름 가전과 생활 가전을 최대 52%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신일 썸머 페스타’는 여름 필수 가전을 합리적 가격에 구매해 에너지 절감 효과까지 누릴 수 있도록 기획됐으며, 행사 품목은 신일을 대표하는 저전력·고효율 가전으로 다양하게 구성됐다.

무더위를 겨냥한 대표 제품은 에어컨과 함께 사용 시 냉방 효과를 극대화해 주는 ‘저소음 에어서큘레이터 S9’와 고성능 모터가 탑재된 선풍기인 ‘프리미엄 BLDC 팬’이다.

역대급 장마가 예고됨에 따라 실내 습도를 쾌적하게 관리해 줄 ‘18L(리터) 상부식 제습기’도 함께 선보인다. 인테리어 소품으로도 활용할 수 있는 ‘레트로 탁상용 팬’과 야외 활동 시 사용하기 좋은 ‘캠핑용 휴대 멀티팬’도 한정 수량 판매한다.

이 밖에도 두 손이 자유로워 어린아이나 반려동물과 함께 생활하는 가정에서 편리하게 사용할 수 있는 ‘하이브리드 스탠딩 드라이어’도 할인가로 내놓는다.

신일은 본격적인 더위와 장마에 앞서 여름 가전을 구매하려는 분들을 위해 이번 행사를 준비했으며, 풍성한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만큼 절호의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한편 신일은 네이버 쇼핑 라이브와 함께 7월 2일까지 ‘네이버 세일 위크’에 참여한다. 행사는 신일 네이버 브랜드 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에어서큘레이터, 선풍기, 제습기 등 주요 여름 가전을 포함한 7개 품목·35개 모델을 할인된 가격에 만나볼 수 있다.

신일전자 소개

신일전자는 시장을 선도하는 기술 개발과 고급스러운 디자인, 합리적 가격을 바탕으로 계절 가전을 비롯한 주방 가전, 환경 가전, 건강 기기 등 다양한 고부가가치 제품을 선보이는 종합 가전 전문 기업이다. 64년 역사와 전통을 기반으로 더 혁신적이고, 더 뛰어난 제품을 선보이기 위해 끊임없이 연구와 개발에 힘쓰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shinil.co.kr/

연락처

신일전자
1577-6667

신일전자 홍보대행
커뮤니크
박현주 차장
02-788-736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