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호엔케어, 하루활력 흑마늘즙·흑염소진액 리뉴얼 출시

기존 제품에 원료 추가 배합 및 패키지 디자인 변경

뉴스 제공
천호엔케어
2023-06-28 10:32
부산--(뉴스와이어)--건강식품 전문기업 천호엔케어(대표 손동일)가 하루활력 ‘흑마늘즙’과 ‘흑염소진액’의 원료를 추가하고, 패키지 디자인을 변경해 리뉴얼 출시했다.

하루활력 ‘흑마늘즙’은 남해안 일대에서 자란 100% 국산 마늘을 첨가물 없이 온도와 습도만으로 숙성해 만든 흑마늘을 담았다. 천호엔케어 자체 R&D 기술로 숙성·건조·추출·여과 등 총 12단계의 제조공정을 거쳐 탄생한 ‘흑마늘즙’은 마늘 특유의 매운맛은 잡고 부드러운 목 넘김이 특징이다. 이번 리뉴얼을 통해 △쌍화농축액 △오미자농축액 △L-아르지닌 △비타민B군 7종 등 10가지 원료를 추가로 배합해 총 21가지 귀한 원료를 담았다.

하루활력 ‘흑염소진액’은 지리산 일대에서 자연 방목으로 자란 100% 국산 흑염소에 △대추야자 △황기 △작약 △칡 등 8종의 원료를 추가해 17종의 엄선한 원료를 배합했다. 15단계 공정을 거쳐 원물 특유의 냄새 걱정은 덜고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하루활력 ‘흑마늘즙’과 ‘흑염소진액’의 패키지도 변경했다. 원물의 형태를 직관적으로 나타내고 금박을 적용해 고급스러움을 더했다. 뚜껑이 있는 파우치 형태로 한 팩씩 포장돼 있어 언제 어디서나 간편하고 깔끔하게 마실 수 있다.

천호엔케어는 하루활력 브랜드 론칭 5주년을 기념해 더욱 좋은 제품을 선보이고자 스테디셀러인 하루활력 흑마늘·흑염소 제품을 리뉴얼했다며, 39년 노하우가 담긴 진한 액상 제품으로 매일 맛있고 간편하게 하루활력을 챙기시길 바란다고 밝혔다.

천호엔케어 브랜드스토어: https://brand.naver.com/chunhoncare/
천호엔케어 인스타그램: https://www.instagram.com/chunhoncare

웹사이트: https://www.chunhomall.com

연락처

천호엔케어 홍보대행
피알게이트
신정원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