링크시스, 합리적인 가격에 고성능 연결 기능 갖춘 벨롭 프로 6E 메시 시스템 발표

더 빨라진 시스템 설정, 새로운 디자이너 시리즈 물방울 디자인, WiFi 6E의 성능

뉴스 제공
Linksys
2023-06-29 13:40
어바인, 캘리포니아--(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와이파이 기술 분야의 글로벌 혁신업체인 링크시스(Linksys)는 오늘 자사의 WiFi 6E 제품 포트폴리오에 새롭게 추가되는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Velop Pro 6E)를 발표했다. 벨롭 프로 6E는 새로운 디자이너 시리즈(Designer Series)의 첫 제품으로 ‘자연에서 영감을 얻은’ 물방울 디자인과 합리적인 가격으로 최고의 WiFi 6E 경험을 제공하는 고급 기능을 자랑한다.

WiFi 6E는 추가 6GHz 대역 연결을 제공하여 간섭을 줄이고 연결된 장치의 속도를 향상한다. 퀄컴 이머시브 홈 316 플랫폼(Qualcomm® Immersive Home 316 Platform)으로 구동되는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는 놀라운 WiFi 6E 커버리지를 제공하여 사용자가 더 빠르고 더 넓은 연결로 네트워크에서 더 많은 장치를 사용하여 스트리밍, 다운로드 또는 작업을 수행할 수 있게 해 준다. 각 트라이 밴드 노드에는 유선 장치를 무선 네트워크에 연결하기 위한 하나의 1Gbps 이더넷 LAN 포트가 있다. 최신 링크시스 모바일 앱을 사용하면 벨롭 프로 6E를 10분[*] 안에 쉽게 설정할 수 있으며 보안 및 게스트 액세스, 자녀 보호 등과 같은 기타 유용한 기능을 사용하여 원격으로 관리할 수 있다.

익스피리언스 부사장 지반 파틸(Jeevan Patil)은 “오늘날 유비쿼터스 와이파이를 갖춘 커넥티드 홈은 기본 사항이지만 사람들은 네트워크 장치가 실내 장식과 조화를 이루기도 원한다”면서 “우리는 새로운 디자이너 시리즈의 첫 번째 모델인 벨롭 프로 6E에 자연에서 영감을 받은 물방울 디자인과 카본 블랙, 페블 그레이, 퓨어 화이트와 같은 색상을 사용하여 이러한 요구에 부응했다”고 덧붙였다.

수석 엔지니어 마이클 포브스(Michael Forbes)는 “사람들은 홈 네트워크 장치가 조화를 이루기를 원할 뿐만 아니라 신속하게 설치하기를 원한다”면서 “벨롭 프로 6E는 설정 시간을 2/3로 단축하여 전체 시스템을 10분 이내에 설정하고 작동할 수 있다”고 설명했다.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는 1팩 199달러에서 시작되는 세 가지 구성으로 제공된다. 1팩은 약 3000제곱피트, 2팩은 약 6000제곱피트, 3팩은 약 9000제곱피트를 커버한다. 벨롭 프로 6E는 하이드라 프로 6E(Hydra Pro 6E), 아틀라스 맥스 6E(Atlas Max 6E)를 비롯한 링크시스의 WiFi 6 라인업에 추가된다.

추가 기능 및 이점

· 향상된 설정 - 빠르고 쉬운 프로세스를 통해 사용자는 10분 이내에 3개의 노드를 설정할 수 있다.
· 보안 - 앱을 통한 자동 보안 업데이트, 별도의 게스트 네트워크 및 기타 고급 기능으로 장치를 보호한다.
· 포티넷 DNS 필터링 - 포티넷(Fortinet)의 포티가드랩(FortiGuard Labs) 위협 연구팀이 제공하는 포티가드 DNS 필터링 서비스는 악의적이거나 부적절한 웹사이트 및 콘텐츠에 대한 사용자 연결을 차단한다.
· 안정적이고 빠른 적용 범위 - 퀄컴 이머시브 홈 316 플랫폼은 혁신적인 메시 기능을 고급 WiFi 6E 기능과 결합한다.
· 새로운 폼 팩터 - 최신 물방울 디자인은 더 작은 설치 공간에서 향상된 열 관리, 커버리지 및 성능을 제공한다.
· 개선된 포장 - 65% 재활용 재료로 만든 새로운 재활용 포장을 사용한다.
· 향상된 메시 기술 - 여러 장치를 사용하는 공동 작업, 스트리밍, 게임 또는 대규모 모임을 위한 간단한 자체 최적화 기능을 사용자에게 제공한다. 네트워크는 고품질 경험을 보장하기 위해 정기적으로 자동 모니터링된다.

가용성 및 이미지

링크시스 벨롭 프로 6E는 7월 16일부터 www.Linksys.com 및 일부 소매점에서 권장소비자가 199.99달러(1팩), 349.99달러(2팩), 499.99달러(3팩)에 제공된다. 이미지와 제품은 여기( https://bit.ly/3PyKv2s)에서 찾을 수 있다.

링크시스 소개

링크시스는 홈 연결성의 35주년을 기념하는 상징적인 브랜드이다. 링크시스는 많은 업계 최초의 제품을 보유하고 있으며 저렴한 가격으로 더 간단하고 빠르며 신뢰할 수 있는 가정용 연결 제품을 제공하는 입증된 전문가이다. “링크시스는 사용자가 복잡성을 경험하지 않도록 단순성을 엔지니어링한다.”

[*] 설정 시간 및 성능 결과는 홈 네트워크에 따라 다를 수 있다.

링크시스 및 많은 제품 이름과 로고는 Linksys Holdings Inc. 및/또는 계열사의 상표이다. 언급된 타사 상표는 해당 소유자의 재산이다. Qualcomm Networking Pro 620 platform은 Qualcomm Technologies Inc. 및/또는 자회사의 제품이다. Qualcomm운 Qualcomm Incorporated의 상표 또는 등록 상표이다.

© 2023 Linksys Holdings, Inc. 및 계열사. 모든 권리 소유.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linksys.com/us/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링크시스(Linksys)
Linksys@axico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