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TT, 향상된 기술 솔루션으로 투르드프랑스와 투르드프랑스 팜므 아베끄 즈위프트에 최첨단 혁신 제공

9년 동안 투르드프랑스의 공식 기술 파트너로서 팬들에게 혁신적 환경을 제공하고 경주 운영을 디지털 방식으로 전환하기 위해 전념

최초의 여성 경주인 투르드프랑스 팜므 아베끄 즈위프트를 지원하기 위해 지난해 솔루션 확장

뉴스 제공
NTT Ltd. 도쿄증권거래소 9432
2023-06-30 13:35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유수의 IT 인프라 및 서비스 회사인 NTT Ltd는 오늘 유명한 스포츠 행사에 사물 인터넷(IoT), 에지 연결성 및 에지 컴퓨팅을 도입하기 위해 투르드프랑스(Tour de France) 및 투르드프랑스 팜므 아베끄 즈위프트(Tour de France Femmes avec Zwift)에 제공하는 당사의 기술을 강화한다고 발표했다.

2023년 NTT는 실시간 분석을 위해 이런 기술의 복합적인 가치에 더욱 역점을 둘 예정이다. NTT는 IoT와 에지를 통합해 세계 최대의 “연결된 스타디움”을 조성한다. 이는 실시간 정보 계층을 연결하고 역동적인 이벤트의 모든 측면을 디지털 방식으로 복제하는 디지털 트윈을 설정해 실행된다.

NTT 데이터 수집의 핵심은 자전거 자체이다. 자전거는 지리 위치를 사용해 지속적인 위도, 경도 및 속도 데이터 스트림을 무선망을 통해 경주 오토바이나 비행기로 전송한다. 그 후 극초단파 신호는 경주가 끝날 때까지 데이터를 전달한다. 여기에서 트럭에 탑재된 에지 컴퓨팅 장치는 NTT의 실시간 분석 플랫폼의 컨테이너 버전을 실행한다.

올해 경주에서는 NTT의 AI 기반 디지털 휴먼 솔루션의 통합도 선보인다. 이는 기계 학습, 음성 인식, 자연 언어 처리 및 대화형 AI를 결합한다. 디지털 휴먼 플랫폼은 해당 경주 정보에 대해 특별히 교육받았으며 팬들의 경험을 더욱 강화하기 위해 구체적인 정보에 액세스할 수 있다.

NTT의 신규 개발 사업 및 혁신 담당 그룹 수석부사장인 샤히드 아메드(Shahid Ahmed)는 “사물 인터넷과 에지를 결합하면 새로운 차원의 우수한 운영과 개별적으로 달성할 수 없는 성능을 구현할 수 있다. 해당 기술의 통합과 함께 데이터 캡처, 처리 및 분석 작업은 모든 자전거를 디지털 트윈으로 만드는 데 필수적이며, 이는 에지 컴퓨팅 실행의 탁월성을 보여준다”고 밝혔다.

A.S.O.의 파트너십 및 미디어 책임자인 줄리앙 구필(Julien Goupil)은 “9년 동안 NTT와 함께 일하며 데이터를 통해 수많은 청중에게 경주를 효과적으로 설명하고, 팬들과 강력히 소통하며 환경 개선, 경주 조직의 과제를 지원할 수 있는 것을 목격했다”라고 덧붙였다.

지난해 300억달러의 유력 IT 서비스 회사를 만들기 위한 NTT Ltd.와 NTT 데이터(NTT DATA)의 통합 발표에 이어, 투르드프랑스 및 투르드프랑스 팜므 아베끄 즈위프트와의 NTT 기술 파트너십은 이제 NTT 데이터 브랜드에 속한다. NTT의 목적은 성공을 위해 사업을 변혁하고, 좋은 뜻으로 업계를 재편하며, 모두를 위해 더 나은 사회를 형성하는 것이다.

NTT가 A.S.O.를 지원하는 방법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https://services.global.ntt/tourdefrance 에서 확인할 수 있다.

트위터에서 @letourdata를 팔로우하고 #NTTPredictor를 사용해 NTT의 경주 예측을 확인할 수 있으며, NTT 데이터에서 운영하는 공식 경주 센터에서 경주를 실황으로 팔로우할 수 있다.

NTT Ltd. 소개

300억달러 규모의 IT 서비스 제공업체인 NTT 데이터(NTT DATA)의 일부인 NTT는 포천 글로벌(Fortune Global) 500대 기업의 65%와 포천 글로벌 100대 기업의 75% 이상에 서비스를 제공하는 일류 IT 인프라 및 서비스 회사이다. 조직의 에지-클라우드 네트워킹 에코시스템을 위한 기초를 제작하고, 멀티 클라우드 환경에서 워크로드의 복잡성을 단순화하며, 네트워크, 클라우드 및 애플리케이션이 컨버징되는 IT 환경의 에지에서 혁신을 일으키고 있다. 맞춤형 인프라를 제공하고 안전하고 확장 가능하며 커스터마이징 가능한 모든 데이터 센터 전반에서 설계 및 운영에 대한 일관된 모범 사례를 보장한다. 소프트웨어가 정의하는 미래를 향한 여정에서 우리는 플랫폼 제공 인프라 서비스를 통해 조직을 지원한다. 당사는 연결된 미래를 가능케 한다. 웹사이트: services.global.ntt

A.S.O.(Amaury Sport Organisation) 소개

A.S.O.는 유수의 국제 스포츠 행사를 기획·주관하는 기업이다. 비경기장 행사에 초점을 맞추고 있으며 스포츠 행사 조직·미디어·영업과 관련된 자체 전문 지식을 보유하고 있다. 30개국에서 90개 스포츠 행사를 매년 250일간 개최하고 있다. A.S.O.는 투르드프랑스, 다카르 랠리, 슈나이더 일렉트릭 마라톤드파리(Schneider Electric Marathon de Paris), 라코스테 레이디스 오픈드프랑스(Lacoste Ladies Open de France) 등 5대 메이저 스포츠 행사에 관여하고 있으며 주요 대회의 이미지를 제작·배급한다. A.S.O.는 프랑스 스포츠 전문지 레퀴프(L’Équipe)의 소유주인 미디어·스포츠 그룹 ‘아모리 그룹(Amaury Group)’의 자회사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global.nt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NTT 홍보대행
핫와이어(Hotwire)
해나 로크(Hannah Lock)
Hannah.lock@hotwiregloba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