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TBC 커뮤니티 플랫폼 ‘터보마켓’ 개발 착수

2023-07-04 13:56
서울--(뉴스와이어)--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커뮤니티 기반 P2P 거래 플랫폼 ‘터보마켓(TURBOMARKET)’의 운영 계획을 발표하고 본격적인 개발에 들어간다고 밝혔다.

터보마켓은 기본적으로 터보체인의 TBC를 이용한 회원 간 중고물품 거래를 지원하고, 블록체인 업계의 다양한 정보를 얻을 수 있을 뿐만 아니라 터보체인 재단이 주최하는 다양한 이벤트에 참여할 기회를 제공받을 수 있는 등 재단-회원, 회원-회원 간 활발한 소통 창구가 되는 것을 목표로 한다.

현재 터보체인 재단은 영상 콘텐츠를 시청하고 리워드를 받을 수 있는 W2E(Watch to Earn, 영상을 통한 경험) 숏폼 영상 플랫폼 ‘터보 플레이하우스’와 마켓 플레이스 ‘Turbo NFT’를 운영하고 있다.

하반기 중 터보마켓이 오픈되면 기존 플랫폼들과 함께 연동함으로써 콘텐츠의 유통과 회원 간 커뮤니케이션을 더 활성화시킬 것으로 기대된다.

터보마켓: http://TURBOMARKET.kr

웹사이트: https://asiastar.co.kr

연락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02-6124-62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