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십 CEO인 Josh Tsui, 뉴욕 Lead Innovation Summit서 물류 기술 미래에 대한 경영 비전 토크 및 시상식 참가

Tsui, 공급망 순환과 포털의 AI 역량 등 회사의 미래 포부 및 전략 로드맵 다룰 예정

뉴스 제공
Floship
2023-07-06 08:52
뉴욕--(뉴스와이어)--글로벌 공급망 솔루션 공급사인 Floship(플로십)이 ‘The Lead Innovation Summit’에 참가한다. 이 행사는 리테일 업계와 소비재 업계의 글로벌 의사결정자 및 경영진이 모이는 주요 전략 컨퍼런스로 7월 12일과 13일 뉴욕에서 개최된다.

Floship CEO인 Josh Tsui는 12일 수요일 ‘디지털 상거래 기회 최적화’ 세션에 참가해 비전 토크를 진행할 예정으로, Bain Capital Ventures의 Dawit Heck이 질문자로 나선다. Tsui는 주요 글로벌 브랜드 리테일러의 경영진 2000여 명을 대상으로 Floship에 대한 정보와 전략적 비전, 전자상거래에서 생성형 인공지능(AI)의 미래에 관한 생각 등을 비롯해 회사의 혁신적인 포부를 공유한다.

Tsui는 Floship의 전체적인 순환 공급망 생태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면서 제조사, 창고 시스템, 배달 메커니즘, 반품 솔루션 등 밸류체인의 모든 핵심 요소를 완전히 통합된 플랫폼상에서 어떻게 연결하는지를 설명한다.

또한 이번 서밋에서 Floship은 The Lead 선정 100대 선도 기업 중 하나로 선정돼 시상식에 참가한다. 이 시상식은 기업들의 순환 공급망 채택을 돕고 브랜드 투 컨슈머 사업의 미래를 이끄는 혁신 테크 스타트업들을 소개한다.

Tsui는 “Floship에서의 시간은 매우 흥미로우며, 기업과 소비자간 거래 모델을 향한 혁신을 인정받아 영광이다. 원자재 사용을 최소화하고, 과도한 폐자재 양을 줄이고, 수동 위주의 공정을 자동화하기 위해 힘쓰고 있는 머천트 입장에서 공급망 순환 및 생성 AI는 매우 중요한 공급망 주력 분야다. 우리는 소비자, 기업, 경제가 더 적은 양의 자원으로 더 효율적일 수 있도록 해주는 기술을 활용해 지속 가능하고 지능적인 공급망을 구축해야 하는 필요성을 인지하는 청중에게 이러한 이야기를 꾸준히 전달하는 데 The Lead Innovation Summit이 꼭 필요한 배경이 되어준다고 믿는다”고 밝혔다.

순환 공급망에는 폐기물 또는 고객 반품 등을 재사용하거나 용도 변경해 이러한 자원을 새 제품 및 리퍼브 제품으로 바꾸는 기업이 포함된다. 이러한 전략은 글로벌 파트너십을 구축하는 데 핵심적이다. 최근 Floship은 세계 전자 리테일러들을 대상으로 한층 강화된 풀필먼트와 물류 서비스를 제공하도록 고안된 FedEx(페덱스)와의 파트너십을 발표한 바 있다. 이 파트너십을 통해 FedEx의 전자상거래 고객들은 Floship의 글로벌 창고 네트워크와 강력한 물류 플랫폼 역량에 접근해 전자상거래 풀필먼트 운영을 간소화할 수 있다. 동시에 Floship의 고객들은 FedEx 글로벌 네트워크와 광범위한 운송 옵션을 활용해 운영을 최적화할 수 있다.

The Lead Innovation Summit은 패션, 뷰티, 홈, 컨슈머&리테일 혁신 커뮤니티 소속 2000여 명의 리더가 모여 대형 브랜드, 디지털 네이티브 및 기술 인에이블러로부터 배우고, 그들과 교류하는 자리다. 이틀간 진행되는 서밋에는 140명이 넘는 뛰어난 연사들이 참가하고, 45개 콘텐츠 세션이 준비돼 있으며, 온·오프라인에서 브랜드의 D2C 사업의 모든 면면을 분석한다.

Floship 소개

Floship의 글로벌 순환 공급망 생태계 솔루션은 글로벌 공급망의 모든 측면을 커버하며 전자상거래 사업을 운영하는 데 드는 노력을 최소화하는 동시에, 기대 이상의 성과를 보장해 비즈니스 소유자로 하여금 안정적으로 성장과 투자 유연성에 집중하도록 한다. 자세한 정보는 Floship 홈페이지와 링크드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s://www.floship.com

연락처

플로십(Floship)
제임스 리너커(James Linacre)
PR & Communications Lead
+(852)-5333-9420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