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로십, Deloitte Rising Star Award 수상

뉴스 제공
Floship
2024-01-29 11:07
홍콩--(뉴스와이어)--전자상거래 브랜드에 순환 공급망 솔루션을 제공하는 글로벌 선도 업체 플로십(Floship)이 권위 있는 홍콩 테크놀로지&라이징 스타(HKTF) 프로그램에서 ‘Deloitte Rising Star Company’ 수상 기업으로 선정됐다. 중요한 이정표가 된 이 상은 전날 밤 열린 단독 시상식에서 Floship에 수여됐다.

Deloitte China Technology Fast의 산하 프로그램인 Deloitte HKTF 프로그램은 빠르게 성장하는 역내 혁신 기업들이 시장 영향력을 과시하고, 유망한 기업들과 네트워크를 맺고, 인지도를 높이고, 아시아-태평양 지역에서 자신들의 유능한 브랜드를 한층 더 강화하는 플랫폼으로서 기능하고 있다. 이번 수상은 기술과 비즈니스 분야에서 혁신과 빠른 성장을 추구해 온 Floship의 노력을 보여준다.

Joshua Tsui Floship CEO는 “Deloitte Rising Star Award를 받은 것은 Floship에 크나큰 영광이다. 이는 우리 팀의 헌신과 노력을 증명해주며, 귀중한 고객사와 파트너의 신뢰와 지지를 보여준다. 이를 통해 업계 선도 기업으로서 지위를 더욱 공고히 하고, 계속해서 한계를 확장하며, 더 큰 성공을 거두겠다는 의지를 다지게 된다”고 소감을 밝혔다.

Rising Star 수상 기업으로서 Floship은 WeLab, Klook, Tencent, Bytedance 등 걸출한 HKTF 수상 기업의 대열에 합류하게 됐다. 이번 수상은 아시아 지역에서 가장 혁신적이고 유망한 기업 중 하나로서 Floship의 입지를 강화하며, 탁월하고 미래 지향적인 전자 상거래 물류 솔루션에 대한 노력을 증명해준다.

이번 수상은 최첨단 기술과 독보적인 서비스를 통해 물류와 공급망 지형을 재편하고 있는 Floship이 유의미한 확장과 발전을 거듭하고 있는 시점에 이뤄졌다. 이 상을 통해 Floship은 고객사에 탁월한 가치를 제공하고 세계적인 입지를 구축하려는 노력을 인정받았다.

Floship은 이러한 인정을 바탕으로 시장 내 입지를 더욱더 강화하고, 대만구, 아시아-태평양 및 EMEA 지역으로 사업을 확장하는 단계로 넘어가 업계에서 지속적으로 성공을 꾀하고자 한다.

Floship 소개

플로십(Floship)은 선도적인 글로벌 순환 공급망 솔루션 공급사다. Floship의 글로벌 순환 공급망 생태계 솔루션은 글로벌 공급망의 모든 측면을 포괄함으로써 전자상거래 사업자의 운영 노력을 최소화하고, 투자 유연성을 통해 사업주가 안심하고 성장에 집중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웹사이트: https://www.floship.com

연락처

플로십(Floship)
제임스 리나크레(James Linacre)
PR & Communications Lead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