근육 스트레스를 낮춰주는 바디 케어 아이템 ‘히트쿨 스포츠 겔’ 여름맞이 할인 행사

온누리스토어에서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일주일 51% 특별 할인… 9900원에 구매 가능

2023-07-10 12:00
서울--(뉴스와이어)--운동을 즐기는 이들에게 특별한 소식이 전해진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브랜드 ‘히트쿨(HeatCool)’이 판매하는 ‘히트쿨 스포츠 겔’이 온누리스토어에서 일주일 동안 51% 할인된 가격에 판매된다. 7월 10일부터 16일까지 진행되는 이번 할인 행사에서는 정가 2만원인 히트쿨 스포츠 겔을 9900원에 구매할 수 있다.

히트쿨 스포츠 겔은 근육 스트레스를 완화하고 피로를 낮추는 데 도움을 주는 바디 케어 아이템으로, 활동적인 라이프 스타일을 유지하는 이들에게 최적의 선택이다. 이 제품은 근육을 풀어주고자 하는 8세 이상을 대상으로 사용할 수 있으며, 주성분으로 MSM과 ‘악마의 발톱’ 뿌리 추출물을 함유하고 있다.

또 ‘핫’과 ‘쿨’ 두 가지 타입으로 상황에 맞게 사용할 수 있으며, 롤온 타입으로 손에 묻지 않고 사용량을 조절할 수 있는 편리한 디자인이 특징이다.

히트쿨 스포츠 겔은 인체 공학적 디자인을 적용해 그립감이 좋으며, 작은 사이즈로 휴대하기가 쉽다. 또 ISO 품질 및 환경 인증, ISO22716 제조관리시스템 인증을 받은 공장에서 제조돼 안전성과 품질을 보장한다. 이뿐만 아니라 저자극성으로 민감한 피부에도 부담 없이 사용할 수 있다.

히트쿨 스포츠 겔은 운동과 함께 사용하면 더욱 좋다. 피로한 근육의 효과적 관리를 원하는 사람은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기 바란다. 이번 할인 행사는 7월 16일까지 온누리스토어에서 진행되며, 제품 구매 및 추가 정보는 히트쿨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 소개

에스엔제이스페이스는 브랜드 ‘히트쿨(HeatCool)’과 ‘닥터신’을 운영하는 업체다. 20년간 우리 몸(身)의 오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솔루션 제품을 만들고 있다. 닥터신은 분야별 전문 의료진(척추, 관절, 재활, 내과), 물리치료사, 운동생리학 전문가, 개발 제품 품평단 등과 함께한다. 바른 자세부터 신체 관리까지, 닥터신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생활 속에서 생겨나는 작은 변화들로 더 나은 내일을 약속한다.

히트쿨 스마트스토어: https://smartstore.naver.com/heatcoolstore

웹사이트: http://www.snjspace.com/

연락처

에스엔제이스페이스
온라인팀
조기선 과장
1668-1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