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절 건강과 피부보습을 한 번에… 닥터신, 여성과 중·장년층 위한 영양제 ‘관절미인’ 출시

닥터몰에서 출시 기념 할인 및 3+2 증정 이벤트 진행

관절 건강과 피부 보습에 탁월한 효과를 가진 NAG를 주요 성분으로 구성

1일 1포 섭취로 손쉽게 관절 건강과 피부 건강까지 챙겨

관절 사용이 많은 사람들과 뼈와 치아 형성을 위한 청소년들에게도 섭취 권장

2023-07-11 08:30
서울--(뉴스와이어)--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신(대표 신규철)에서 여성들을 위한 관절과 피부보습 영양제 ‘관절미인’을 출시하고 신제품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실시한다.

이번에 새로 출시하는 ‘관절미인’은 나이가 들면서 관절이 약해지고 피부가 건조해지는 40~50대 여성들과 중·장년층을 위한 영양제로 관절, 연골, 뼈, 근육뿐만 아니라 피부 건강까지 생각해 만들었다.

‘관절미인’의 주성분은 N-아세틸 글루코사민(NAG)으로, 1일 1000mg을 복용하면 관절 및 연골 건강과 피부 보습에 큰 도움을 준다.

NAG는 체내에서 포도당을 통해 생합성되며, 관절 윤활액, 점막성분, 세포와 세포 사이의 결합 성분인 글로코사미노글리칸 등의 구성요소로 사용돼 관절건강에 많은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져 있다. 관절에 불편이 있는 사람이 NAG를 섭취하면 보행능력, 계단 오르는 능력이 유의미하게 개선된다는 해외 연구 결과도 나와 있다.

또한 NAG는 체내에서 진피 내 히알루론산으로 존재하면 피부 보습 효과를 가져오고 피부 건조, 탄력성 저하, 주름 생성 등의 피부 노화현상을 개선시켜주는 기능을 한다.

특히 NAG는 게나 새우 등과 같은 갑각류의 껍질, 버섯의 세포벽, 곤충의 껍질, 모유나 우유에도 존재하는 천연 성분으로 우리가 오랫동안 섭취해 온 안전한 식품소재다.

이외에도 ‘관절미인’은 식이유황 MSM, 해조칼슘, 상어연골 분말(콘드로이친), 녹색입 홍합분말, 보스웰리아 추출물, 아연, 비타민 D3까지 부원료들을 아낌없이 구성해 관절과 연골 건강뿐만 아니라 정상적인 면역기능 개선에도 도움을 주도록 설계됐다. 1일 1포 섭취로 관절 건강과 면역기능 개선, 피부 건강을 함께 챙길 수 있는 영양제다.

‘관절미인’은 나이가 들면서 골다공증 발생 위험을 낮추고 싶거나 골밀도가 낮아지는 중장년층, 무릎 관절이 뻣뻣해 계단 이용이 힘든 사람들에게 특히 권장된다. 일반적인 연령층에서는 손가락과 손목 관절을 자주 사용하거나 관절 사용이 많은 운동을 하는 사람들도 꾸준히 섭취하면 건강 유지에 큰 효과를 볼 수 있으며, 뼈와 치아 형성이 필요한 청소년에게도 유용하다.

현재 닥터신은 전용몰인 닥터신몰을 통해 ‘관절미인’ 출시 기념 할인 이벤트를 진행하며, 3개를 구매하면 2개를 더 증정하는 선물 이벤트도 마련돼 있다.

‘관절미인’의 복용 방법은 1일 1포 섭취로, 레몬과즙 분말을 가미해 상큼한 맛이 나기 때문에 먹기에 좋고, 물에도 잘 녹아 부담이 없이 간편하게 섭취할 수 있다.

제품 구매 및 추가 정보는 닥터신 공식 웹사이트를 참고하면 된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 소개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헬스케어 전문 브랜드 ‘닥터신’은 20년간 우리 몸(身)의 오랜 연구와 경험을 바탕으로 더 건강하고, 더 나은 인생을 위한 솔루션 제품을 만들고 있다. 닥터신은 분야별 전문 의료진(척추, 관절, 재활, 내과), 물리치료사, 운동생리학 전문가, 제품 품평단 등과 함께 한다. 바른 자세부터 신체 관리까지, 닥터신 제품과 함께하는 일상생활 속에서 생겨나는 작은 변화들로 보다 나은 내일을 약속한다.

닥터신몰: https://www.drshinmall.com

웹사이트: http://www.snjspace.com/

연락처

에스엔제이스페이스
온라인팀
조기선 과장
1668-1907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