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3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 10월 4일 개최

마이피트니스팰 주최 및 장애인선수재단 후원

뉴스 제공
Empire State Realty Trust, Inc. 뉴욕증권거래소 ESRT
2023-07-14 18:00
뉴욕--(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 ESB)이 연례행사인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Empire State Building Run-Up, ESBRU)을 올 10월 4일에 개최한다고 13일 발표했다. 이번 행사는 마이피트니스팰(MyFitnessPal)이 주최하며, 장애인선수재단(Challened Athletes Foundation)이 후원한다. 동부표준시(EDT) 기준 2023년 7월 17일 오전 9시부터 7월 28일 오후 3시까지 온라인으로 참여 추첨 등록이 진행된다.

올해는 약 350명의 참가자가 제45회 런업 행사에 참가해 빌딩의 상징인 86층 전망대까지 ESB의 1576개 계단을 오르는 경주를 펼친다. 예선에는 엘리트 육상 선수, 장애인 선수, 유명 인사, 언론 및 참가자로 선정된 일반인이 그룹으로 나뉘어 참여한다. 참가 신청자에게는 8월 2일에 참가 여부가 통보된다. 참가 비용은 한 명당 150달러이며, 참가자로 선정된 경우 납부하면 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의 회장이자 사장 겸 CEO 토니 말킨(Tony Malkin)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은 세계에서 가장 오랜 역사를 가진 대표적인 타워 경주로, 전 세계 육상 선수의 버킷리스트인 스포츠 이벤트”라며 “세계 최고 명소의 정상에 오르는 경주야말로 지구력을 겨루는 궁극적인 시험이자 참가자에게는 의미 있는 업적”이라고 말했다.

영양 및 식단 기록 분야의 1위 앱인 마이피트니스팰(MyFitnessPal)이 2023 ESBRU의 주관 스폰서로 처음 참여할 예정이다. 각 참가자는 마이피트니스팰 프리미엄을 이용해 자신의 영양 섭취량을 측정하고 어떤 음식을 섭취해야 최고의 기량을 발휘할 수 있는지 확인할 수 있다.

마이피트니스팰 최고마케팅책임자인 케이티 케일(Katie Keil)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과 같은 스포츠 이벤트에 참가하기 위해서는 훈련을 통해 결단력과 지구력을 길러야 한다”며 “우리는 양질의 영양 섭취가 모든 운동 경기에서 좋은 기량을 발휘하기 위한 핵심이라고 믿고 있다”고 말했다. 그는 이어 “우리는 음식이 신체적 단련에 원동력으로 작용한다는 것을 알고 있다”며 “훈련의 의미가 체육관을 넘어 식단까지 확장되는 추세에 맞춰, 참가자에게 영양 섭취를 극대화하고 운동 능력을 향상하는 데 필요한 솔루션을 제공하게 돼 기쁘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행사에는 장애인선수재단®(Challenged Athletes Foundation®, CAF)이 다시 한번 ESBRU의 공식 자선 파트너로 활동한다. CAF는 올해 역시 영구적인 신체장애를 가진 운동선수와 스포츠를 통해 삶에 힘을 실어 주기 위한 기금 마련에 힘쓰는 CAF는 서포터즈를 대상으로 전담 부서를 마련할 예정이다. 참가자들은 추첨 과정을 거치지 않고, 온라인에서 자선기금 모금에 참여할 수 있는 #TeamCAF에 등록할 수 있다.

2023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은 슈퍼레이스 시스템즈(Super Race Systems)가 기획하고 제작한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런업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온라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지난 행사의 고해상도 사진 및 영상은 여기(https://bit.ly/46Ga3ki)에서 다운로드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Empire State Building) 소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은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Inc.)(뉴욕증권거래소: ESRT)가 소유하고 있는 ‘세계에서 가장 유명한 건물’이며, 맨해튼 미드타운에서 꼭대기의 안테나까지 1454피트 상공에 솟아 있다. 1억6500만달러를 들여 전면 리모델링한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 전망대는 고객 전용 출입구, 9개의 갤러리로 구성된 체험형 박물관을 갖추고 있으며, 특히 102층 전망대는 바닥에서 천장까지 전면 유리로 돼 있는 등 완전히 새로운 경험을 선사한다. 세계적으로도 유명한 86층 전망대는 탁 트인 공간에서 뉴욕은 물론 그 너머까지 경치를 즐길 수 있는 유일한 360도 야외 전망대로 이곳에서 방문객은 뉴욕시 전체를 경험함과 동시에 건물의 상징적인 역사부터 대중문화의 현재 등 모든 것을 한눈에 경험할 수 있다.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전망대는 매년 수백만 명의 방문객을 맞이하고 있으며 미국건축가협회(American Institute of Architects)에서는 이곳을 ‘미국의 가장 유명한 건물’로 선정하기도 했다. 또한 우버가 선정한 세계에서 가장 인기 있는 여행지로 꼽히며, 트립어드바이저의 2023 트래블러즈 쵸이스 어워즈 베스트 오브 베스트(Tripadvisor’s 2023 Travelers’ Choice Awards: Best of the Best) 부문에서 2년 연속으로 미국 1위를 차지했다. 론리플래닛(Lonely Planet)은 이 빌딩을 뉴욕시 최고 명소로 평가하기도 했다.

2011년부터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모든 전력은 재생 가능한 풍력 발전으로 공급하고 있다. 또한 링크트인(LinkedIn), 셔터스톡(Shutterstock) 등 다양한 기업이 입주해 있으며, 스테이트 그릴 앤 바(STATE Grill and Bar), 타콤비(Tacombi), 스타벅스 등 유명 식음료점도 입점해 있다. 자세한 정보 및 전망대 체험 티켓에 대한 사항은 esbnyc.com을 방문하거나, 엠파이어 스테이트 빌딩의 페이스북, 트위터, 인스타그램, 웨이보, 유튜브 또는 틱톡을 팔로우하면 확인할 수 있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56457/en

웹사이트: https://www.esrtreit.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엠파이어 스테이트 리얼티 트러스트(Empire State Realty Trust)
브록 탤벗(Brock Talbot)
347-804-7863
btalbot@esrtrei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