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국내 대형 식·음료 OEM 제조 생산 기업 서울F&B와 계약 체결

서울--(뉴스와이어)--터보체인 재단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대표 엄영식 회장)는 자사의 애니메이션 IP 캐릭터를 활용한 음료 제조 협력사로 서울 F&B(대표 오덕근)를 선정하고 강원도 횡성군에 자리한 서울 F&B 본사와 계약을 체결했다.

서울 F&B는 OEM, ODM, OBM 등 다양한 형태로 커피, 우유, 두유, 혼합 음료와 건강(기능)식품을 2005년부터 생산 유통해온 중견 기업이다. CU, GS25 등 전국 편의점과 주요 백화점뿐만 아니라 다양한 온라인 유통 채널을 가진 우수 기업이다.

제품 사용 후 재활용이 쉽도록 용기와 뚜껑 재질을 하나로 통합한 기계를 자체 개발하고, 음료에 부착되는 스트로(빨대)도 플라스틱에서 종이로 교체하는 등 친환경 기업 운영에 적극적으로 앞장서고 있다.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는 이번 제휴로 중국에 이어 자사의 캐릭터 음료를 생산·유통할 수 있는 국내 파트너사를 확보함으로써 원활한 제품을 공급으로 하반기 국내 캐릭터 음료 시장의 큰 변화를 몰고 올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asiastar.co.kr

연락처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
엄영식 회장
02-6124-6233
이메일 보내기

이 보도자료는 아시아 스타 엔터테인먼트가(이)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뉴스입니다. 뉴스와이어는 편집 가이드라인을 준수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