CSG, 아프리카 14개국서 무선 네트워크 활성화에 힘써

미래에 대비한 확장성으로 고객 경험 수준을 한 차원 높이는 것과 동시에 수익 증대에 기여

뉴스 제공
CSG Systems International, Inc. 나스닥 CSGS
2023-07-21 09:30
브리즈번, 호주--(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CSG®(나스닥: CSGS)가 에어텔 아프리카(Airtel Africa)와 공동으로 진행한 디지털 전환(digital transformation) 프로젝트를 완료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에어텔 아프리카는 아프리카 14개국에서 통신 서비스 및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선도적인 기업이다. 에어텔 아프리카는 CSG의 통합 수익 관리 솔루션을 도입함으로써, 비즈니스 전반의 프로세스 간소화, 비용 최소화 시장 진출 기간 단축과 동시에 무선 네트워크 분야의 고객 충성도와 지속 가능한 성장세를 견인할 수 있는 고객 경험을 제공할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에어텔 아프리카의 최고기술책임자(CTO) 라즈반 운그레아누(Razvan Ungureanu)는 “에어텔 아프리카는 CSG와의 협업을 통해 우수한 고객 경험을 제공하는 새로운 혁신을 이끌 수 있게 됐다”고 전했다. 그는 “과정상의 난제를 극복하고 고객 경험을 개선할 수 있었던 것은 CSG의 유연하며 안정적인 솔루션과 성공에 대한 열정 덕분”이라며 “궁극적으로 CSG와의 협업을 통해 역내 시장에서 확고한 경쟁 우위를 확보하고, 미래 성장 기반을 마련할 수 있었다”고 설명했다. 이어 “우수한 고객 경험을 통해 평생 고객을 확보한다는 목표에 한 걸음 더 다가갈 수 있었다”고 덧붙였다.

CSG의 통합 수익 관리 솔루션은 무선 통신 사업자가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현대화 및 표준화하고, 고투마켓(Go-to-Market) 유연성을 향상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해당 솔루션을 통해 고객 인사이트를 적극 활용하고, 새로운 디지털 서비스를 통해 변화하는 니즈에 대응함으로써 고객 경험을 실시간으로 높일 수 있다. 에어텔 아프리카는 CSG의 미래 지향형 플랫폼으로의 마이그레이션으로, 소비자와 비즈니스 양 측면에 최적화된 서비스를 제공하고 최상의 성과 달성, 효과적인 관리 및 수익 조정이라는 세 마리 토끼를 모두 잡을 수 있게 됐다. 이를 통해 에어텔 아프리카는 1억3850만 명에 달하는 고객 충성도를 높이고 투명한 셀프 서비스식 청구 체계를 통해 고객 이탈을 줄일 수 있었다.

CSG APAC 책임자 이안 워터슨(Ian Watterson)은 “오늘날의 디지털 중심 세계에서 고객들이 바라는 것은 응집력 있으면서도 개인화된 경험 그 자체”라며 “이런 수요를 충족시키기 위해 에어텔 아프리카와 같은 미래 지향형 무선 통신 업자들은 CSG가 제공하는 최첨단 솔루션이 경쟁 우위를 점하고 디지털 경제에서 번창하는 데 도움이 될 수 있다는 점을 신뢰하고 있다”고 전했다. 끝으로 그는 “CSG는 복잡한 무선 데이터를 가치 있는 인사이트로 전환하는 혁신적인 솔루션으로, 무선 통신 사업자의 유연성과 확장성을 높일 수 있었다는 점을 자랑스럽게 생각한다”고 마무리했다.

CSG Encompass Revenue Management를 통해 요금 청구 및 청구서 발부, 고객 경험 관리를 한 번에 해결할 수 있는 솔루션으로 디지털 리더로 발돋움하는 방법을 알아볼 수 있다.

CSG 소개

CSG는 기업을 도와 고객에게 기억에 남는 경험을 제공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또한 사람과 기업이 서로에게 가장 가치 있는 서비스를 통해 관계를 구축함으로써 필요한 서비스를 사용하고 이에 대한 비용을 지불할 수 있도록 한다. CSG의 고객 경험, 청구서 발부 및 결제 솔루션은 기업의 규모를 막론하고 수익 창출과 변화를 추구할 수 있도록 뒷받침한다. 각 기업의 리더는 SaaS 솔루션을 통해 미래에 대한 주도권을 쥘 수 있으며 열정과 미래 지향적 사고력을 겸비한 세계 곳곳의 CSG 담당자의 지원을 받을 수 있다.

1000여 곳이 넘는 고객사들이 변화를 만들고 산업의 틀을 잡아가고 있다. 더 자세한 내용은 csgi.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에어텔 아프리카(Airtel Africa) 소개

에어텔 아프리카는 무선 통신 및 모바일 결제 서비스를 제공하는 기업으로 동아프리카와 중서부 아프리카를 중심으로 14개 아프리카 국가에서 성업 중이다. 또한 가입자에게 모바일 음성 및 데이터 서비스와 국내외 모바일 송금 서비스를 포함한 통합 통신 솔루션 제품군을 주요 상품으로 내세우고 있다. 에어텔 아프리카는 간소화된 고객 여정을 통해 간단하고 직관적인 사용 경험을 지속적으로 제공하는 것을 목표로 한다.

www.airtel.africa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csgi.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CSG
크리스틴 외스터가르드(Kristine Østergaard)
홍보 관계
+44 (0)79 2047 7204
kristine.ostergaard@csgi.com

존 리아(John Rea)
투자자 관계
+1 (210) 687-4409
john.rea@csgi.com

에어텔 아프리카(Airtel Africa)
에메카 오파라(Emeka Oparah)
기업 커뮤니케이션 및 CSR 담당 부사장
+917 52 314 4449
Emeka.oparah@africa.air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