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S25, 헬시플레저 트렌드로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파란물’ 선봬

뉴스 제공
GS리테일 코스피 007070
2023-07-21 09:26
서울--(뉴스와이어)--GS리테일이 운영하는 편의점 GS25가 건기식 상품으로 인기가 높은 ‘푸드올로지’ 베스트 상품 빨간물 & 파란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RTD(Ready to Drink) 형태로 선보인다.

GS25는 여름휴가 시즌을 맞아 외출 및 나들이 증가로, 다이어트 및 에너지 보충에 대한 관심이 높은 고객을 위한 맞춤 상품으로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를 출시했다.

드럭스토어 업계 슬리밍 부문 매출 1위를 차지한 푸드올로지가 온라인에서 판매되다가, GS25와 손잡고 처음으로 손쉽게 섭취가 가능한 음료 타입으로 기획한 RTD 상품이다.

‘빨간물콜레티워터500ML’는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주는 카르니틴·히비스커스·유기농발효콤부·자몽을, ‘파란물터보붐워터500ML’에는 활력 및 수분 보충에 유익한 타우린·아르자닌·아연 등이 함유돼 있다. 또한, 최근 음료 트렌드를 반영한 제로 슈거 및 저칼로리 상품으로 가격은 2700원이다. 상품은 출시 기념으로 8월 말일까지 1+1 행사를 진행한다.

성공적인 상품 전개를 위해 GS25와 푸드올로지는 20일(목) 13시 ‘GS리테일 X 푸드올로지의 상품 개발 및 상호 협력’을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 업무협약은 서울 강남구에 위치한 GS리테일 본사 회의실에서 진행됐으며, 이기철 GS리테일 기획 MD 부문장과 박정하 푸드올로지 대표이사 등 양측의 주요 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다.

이번 업무협약을 통해 △상품 개발을 위한 유기적 업무 체계 구축 △개발 상품의 홍보마케팅 관련 상호 지원 △전략적 파트너십 강화 등을 주요 골자로 한 상호 협력 관계를 구축할 계획이다.

GS리테일은 푸드올로지와 상품 개발을 위한 협력 강화를 통해 상호 간 브랜드 가치를 홍보하는데 적극 협력하며, 차별적 건강 기능 상품 개발/유통으로 양사 간의 긍정적 시너지 효과가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유재형 GS리테일은 음용기획팀 MD는 “슬리밍 제품에서 가장 인지도가 높은 상품 중 하나인 빨간물 상품을 간편하게 즐길 수 있도록, 물에 타 마시는 분말 타입에서 바로 마실 수 있는 워터 타입으로 출시했다”며 “가까운 GS25에서 무더운 여름에 건강까지 챙길 수 있는 푸드올로지 음료 상품을 적극 추천드린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www.gsretail.com

연락처

GS리테일
커뮤니케이션팀
이용희 매니저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발표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GS리테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