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로플 그룹 블록체인 게임 회사 브릴리언트크립토, 전 세계 7개 길드/DAO 조직과 파트너십 발표

~브릴리언트크립토의 글로벌 출시 지원~

뉴스 제공
Brilliantcrypto, Inc.
2023-07-23 11:47
도쿄, 일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브릴리언트크립토(Brilliantcrypto, Inc.)(본사: 도쿄 미나토구, 최고경영자: 바바 나루아쓰(Naruatsu Baba), 이하 “브릴리언트크립토”)가 전 세계 7개의 길드/DAO 조직과 파트너 관계를 맺었다.

지속 가능한 플레이 투 언(play-to-earn) 게임인 브릴리언트크립토는 이런 파트너십을 통해 많은 블록체인 게임 사용자가 거주하는 이들 국가에 도달함으로써 세계 무대로 진출할 것이다.

● 파트너십 소개

OLA GG
OlaGG는 라틴 아메리카와 스페인 전역에서 40만명 이상의 회원을 자랑하는 히스패닉 시장에서 가장 큰 Web3 게임 커뮤니티이다.
이 커뮤니티는 콘텐츠를 만들고, 퀘스트를 시작하고, e스포츠 토너먼트에 참여함으로써 Web3 경제에 적극적으로 참여한다. 플레이어가 커뮤니티 프로그램에 참여하고 함께 레벨을 올리면 자신의 성장과 번영을 강화한다.
플레이어들은 커뮤니티 내에서 경제적 역량 강화를 위한 플랫폼 역할을 한다.

#SomosOLA
https://olagg.io/

Indi GG
IndiGG는 인도를 시작으로 신흥 시장에서 배포 레일을 구축하는 크라토스 스튜디오(Kratos Studios)가 인수한 게임 DAO로서 게임 개발자와 게이머 간의 가치 교환을 지원한다. 커뮤니티는 플레이어를 Web3에 온보딩하기 위해 독립적인 작업을 수행하는 여러 마이크로 게임 커뮤니티의 집합이다. IndiGG는 70만명 이상의 플레이어가 피지털(phygital)로 존재하는 세계 최대의 Web3 게임 커뮤니티이다. IndiGG 모델에서는 게임에서 받은 자금의 70~80%가 리워드 형태로 커뮤니티에 전달됐고, 크라토스 스튜디오가 악셀(Accel), 프로수스 벤처스(Prosus Ventures), 넥서스 벤처 파트너스(Nexus Venture Partners) 등과 같은 주요 벤처 투자자와 이뮤터블X(ImmutableX) 및 폴리곤(Polygon)과 같은 L2 투자자로부터 2000만달러를 모금했던 완전히 투명한 방식으로 이루어졌다.

https://indi.gg/

GuildQB
GuildQB는 게임파이(GameFi) 및 NFT 게임 플레이어를 위한 Web3 소셜 플랫폼이다. 2022년 봄 출시 이후 “스칼라 랩(Scholars Lab)” 미디어와 인스타그램, 트위터를 통해 Web3 게임에 대한 정보를 공유하고 있다.

2023년 2월 첫 NFT 컬렉션 “기사라기(Kisaragi)”의 론칭을 시작했으며 메타버스 플랫폼인 “QB 메타버스 시티(QB Metaverse City)”(잠정)를 계속 개발하고 있다.

GuildQB는 물리적인 행사에서도 활발하게 활동해오면서 2022년 도쿄 게임쇼(Tokyo Game Show) 및 블록체인 엑스포(Blockchain Expo)에 전시했다. 파트너 카이리(Kyrie) & 테라(Terra)와 함께 Web3 게임에 대한 인식을 높이기 위해 노력했다.

디스코드(Discord)를 통해 GuildQB의 최신 소식을 받아보고, 곧 사용할 수 있는 AL 럼블과 코인도 얻을 수 있다. 디스코드는 동료 플레이어들과 연결하고 Web3 게임 전략을 논의할 수 있는 좋은 장소이기도 하다.

https://guildqb.com/

사무라이 길드 게임
“사무라이 길드 게임(Samurai Guild Games)”은 일본에서 Web3 게임에 대한 참여의 장벽을 허물고 있는 일본 길드이다. 플레이, 획득, 학습, 창출을 중심으로 새로운 게임 기회를 만들어 회원들의 삶을 풍요롭게 한다. #SamuraiGG

https://www.samuraiguild.games/

아보카도DAO
아보카도DAO(Avocado DAO)는 블록체인 게임 공간의 선구자로서 2021년 최대 장학금 규모를 자랑하며 주요 방향성은 차세대 Web3 사용자 온보딩이다. 블록체인 기술과 메타버스의 이점을 믿는 같은 생각을 가진 커뮤니티 멤버들과 핵심 기여자들의 집단이다.

https://www.avocadodao.io/

패스DAO
패스DAO(PathDAO)는 게임의 미래를 구축하는 SEA에 기반을 둔 프리미어 벤처 스튜디오이다. Web3, 소셜 및 게임의 교차점에서 프로젝트에 투자하고 인큐베이팅한다. 이 외에도 배경과 관계없이 모든 게이머를 환영하는 디지털 사회이다.

https://pathdao.io/

닌자 게임 길드
닌자 게임 길드(Ninja Game Guild)는 주로 아프리카에 기반을 둔 게임 길드이다. NFT 게임을 통해 일본과 아프리카를 연결하고 사회적 문제 해결을 목표로 한다. 2023년 5월 나이지리아에서 열린 Web3 행사에서 일본의 대기업들과 협력해 패널리스트와 참가자로서 정보를 공유함으로써 기업과 참가자 간의 다리를 놓는 데 도움을 줬다. 이들은 NFT 게임 길드를 소유한 길드 주식회사(Guild, Inc.)를 관리하고 일본과 아프리카 간의 비즈니스 협력을 가속화하는 목표도 가지고 있다.

https://twitter.com/NinjaGameGuild

회사 이름: 브릴리언트크립토
본부: Tokyo, Minato City, Akasaka 9-7-2, 5F & 6F Midtown East
창립일: 2022/11/09
책임자: 바바 나루아쓰
브릴리언트크립토
회사 웹 사이트: https://brypto.net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70962/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brypto.net/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브릴리언트크립토 홍보 담당자
휴고 처치(Hugo Church), 노세 나오키(Naoki Nose), 노구치 야스히로(Yasuhiro Noguchi)
press.contact@brilliantcrypto.net