충전, 연결 및 지원: 오텔에너지, 전 세계 파트너사에 맥시차저 배포로 글로벌 전기화 및 청정에너지 전환 가속

뉴스 제공
Autel Energy
2023-07-24 11:50
선전, 중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세계 시장을 선도하는 전기자동차(EV) 충전 솔루션 기업인 오텔에너지(Autel Energy)가 북미, 유럽, 아시아 태평양, 라틴 아메리카 및 IMEA(인도, 중동 및 아프리카)를 비롯해 전 세계에 Maxi Charge를 새롭게 배포했다고 발표했다.

오텔에너지는 각 지역의 파트너사를 통해 자사의 최첨단 제품인 맥시차저를 배포했다. 파트너사에 설치된 Maxi Charger에는 AC Ultra및 DC Fast가 포함돼 있어, EV 운전자들이 빠르고 안정적으로 차량을 충전할 수 있다. 또한 이런 현장은 고객이 오텔에너지의 완성도 높은 충전 과정을 직접 보고 경험하고, 전기 모빌리티라는 공동 목표에 동참하고, 나아가 오텔에너지의 우수한 현지화된 글로벌 서비스 이점을 누릴 소중한 기회를 제공한다.

미국의 대표적인 에너지 제품 공급업체인 인디고에너지(Indigo Energy)의 광고 기획 담당자(Account Executive) 콜슨 리버스(Colson Rivers)는 “인디고에너지가 오텔에너지를 파트너로 선택한 이유는 앞으로 선보일 제품군 역시 기존의 제품군이 보여준 우수한 품질을 갖추고 있으며 전문성을 입증했기 때문이다. 오텔에너지의 충전기는 매우 뛰어난 충전 경험을 제공해 고객에게서 매우 긍정적인 피드백을 받았다. 고객들은 밝고 반응 속도가 빠른 화면과 편리한 길이감의 케이블에 큰 만족감을 보였다”고 말했다.

오텔에너지의 성공 배경에는 독보적인 원스톱 충전 솔루션 개발을 통해, 전 세계적으로 전기화를 가속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실현하고자 하는 노력이 있었다. 오텔에너지는 최첨단 기술과 대체 불가한 충전 솔루션을 설계·제조해 세계 시장에 안정적인 EV 충전 인프라를 제공하고 있다. 또한 종합적인 원스톱 충전 솔루션 개발과 친환경 미래를 실현하는 데 앞장서고 있다.

나아가 로컬과 글로벌 서비스를 모두 제공하려는 오텔에너지의 노력은 지역별로 고유한고객의 니즈를 충족하고자 하는 헌신을 여실히 보여준다. 오텔에너지는 전략적으로 배치된 서비스 센터와 공인 파트너와의 강한 네트워크를 통해 고객에게 신속한 지원 서비스를 보장하며, 현지 규정과 인프라 요건 및 시장 수요에 맞는 맞춤형 솔루션을 제공한다.

최근 오텔에너지는 Maxi Charger를 보급해 파트너사와의 신뢰 및 충전 경험을 향상해 전 세계 EV 충전 사업자가 선호하는 기업으로 입지를 공고히 했다. 혁신과 안정성, 고객 만족을 위해 언제나 변함없이 노력해 온 오텔에너지는 고객의 신뢰를 얻고 전 세계적으로 장기적 파트너십을 구축할 수 있게 됐다.

오텔에너지의 부사장 켈빈 차오(Kelvin Cao)는 “최신 맥시차저의 전 세계 배포를 발표하게 돼 기쁘다. 오텔이 현지화된 서비스에 전념한 덕분에 애프터서비스 및 유지 보수에서 파트너사가 안심할 수 있게 됐다. 안정적인 서비스를 위한 노력으로 신속한 응대와 현장 지원을 제공하고 있다”면서 “당사는 파트너 사이트를 통해 전 세계 고객들에게 혁신적이고 안정적인 충전 솔루션을 제공하고 파트너사의 사업 성공을 돕기 위한 노력을 입증해 왔다. 앞으로도 파트너사와의 협력을 지속해 모빌리티의 미래를 형성하고, 다가올 미래에 더 큰 성공을 거두며 청정에너지로의 전환을 가속할 수 있기를 기대한다. 오텔에너지는 고객에게 충전과 연결, 그리고 지원을 약속한다”고 덧붙였다.

EV 시장이 계속해서 빠르게 성장하고 있는 만큼, 오텔에너지는 업계 선두에 서서 모빌리티의 미래를 혁신할 최첨단 충전 솔루션을 선보일 각오를 다지고 있다. 오텔에너지는 우수성을 향한 불굴의 추구로, 첨단 충전 인프라를 통해 더욱 깨끗하고 지속 가능한 세상을 만들고자 최선을 다하고 있다.

종합 원스톱 충전 솔루션에 대한 정보는 여기(https://autelenergy.com/pages/become-a-partner)에서 확인할 수 있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473559/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autelenergy.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오텔 에너지(Autel Energy)
홍보 문의
멜로디 위(Melody Yu)
marketing@autel.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