포토위젯, 중소벤처기업청 여성기업 인증 획득

뉴스 제공
포토위젯
2023-07-25 11:01
서울--(뉴스와이어)--포토위젯(대표 송인선)이 7일 중소벤처기업청으로부터 여성기업 인증을 획득했다고 밝혔다.

여성기업 인증 제도는 정부가 여성기업 육성과 여성의 사회 진출을 응원하기 위해 도입한 제도로, 인증은 여성기업지원에 관한 법률 및 동법 시행령에 따라 중소기업청과 여성경제인협회가 신청기업을 대상으로 서류 검수 및 현장 실사 등을 거쳐 확인서를 발급하는 형태로 진행된다.

포토위젯은 2020년 여성기업을 발굴하는 에이벤처스의 여성펀드 ‘에이벤처스 W 유니콘 투자조합’으로부터 10억원 규모의 시드 투자를 유치했다. 이후 SM엔터테인먼트 그룹 계열 투자사인 SM컬처파트너스 등 투자사로부터 총 35억원 규모의 시리즈 A 투자를 받아 사업성을 인정받았다.

포토위젯이 서비스하는 ‘Photo Widget : Simple’은 iOS 전용 모바일 라이프 서비스로 개성을 중시하는 글로벌 Z세대가 홈 화면을 간편하게 꾸밀 수 있도록 개별 커스터마이징 기능부터 테마, 위젯, 배경화면, 아이콘 등 다양한 콘텐츠를 제공 중이다.

전 세계 150여개 국가에서 사용 중인 포토위젯은 전체 사용자의 80% 이상이 Z세대이며, 여성 사용자 비중은 85% 이상이다. 오리지널 테마 콘텐츠와 소셜 기능 업데이트를 통해 최근 누적 사용자 3700만명을 돌파하는 등 지속 성장하고 있다.

포토위젯은 글로벌 Z세대가 열광하는 K팝 아티스트 등 다양한 IP를 활용한 콘텐츠를 곧 선보일 예정이며, 취향이 유사한 Z세대 간 활발한 교류를 도울 수 있는 기능을 지속해서 업데이트해 글로벌 Z세대의 모바일 놀이터가 될 수 있도록 노력을 기울이고 있다.

웹사이트: http://www.photowidget.net/

연락처

포토위젯 홍보대행
PRGATE
신다정 AE
02-792-26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