와콤, 크리스마스 이벤트 실시

뉴스 제공
한국와콤
2005-11-14 09:12
서울--(뉴스와이어)--세계적인 태블릿 전문 기업 와콤(Wacom)의 한국법인 와콤디지털솔루션즈(대표 후지사키 노보루, www.wacomdigital.co.kr)는 오는 15일부터 12월 20일까지 펜 태블릿을 구매한 고객에게 선물을 증정하는 크리스마스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밝혔다.

‘기쁘다 선물 오셨네!!!’는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이하 와콤)에서 크리스마스 선물 시즌을 맞아 진행하는 고객 감사 이벤트. 해당 기간 동안 그라파이어4(Graphire4) 혹은 인튜어스(Intuos3)를 구매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총 301명에게 디지털 카메라, PSP, 구매한 와콤 제품 등을 증정한다.

행사 스티커가 부착되어 있는 제품을 구매한 고객은 와콤 홈페이지(www.wacomdigital.co.kr)에 고객 등록을 하고, 등록 시 Comment란에 응모번호를 기입하면 된다. 선물 당첨자는 12월 22일 와콤 홈페이지에서 확인 할 수 있다.

최근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포토샵 등으로 편집, 자신의 미니홈피와 블로그에 올리는 일반 사용자들이 증가하면서 사진 편집작업을 손쉽게 할 수 있는 것은 물론 그림 그리기, 자신만의 필체로 글씨 쓰기 등 다양한 펜 태블릿의 장점에 힘입어 일반 소비자 시장에서 그 보급률이 늘고 있는 추세다. 특히 일반인들을 위한 펜 태블릿 제품인 그라파이어4는 합리적인 가격도 편리한 사용법 등으로 디지털 이미지 편집 및 제작에 있어 초보자들도 쉽게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어서 인기가 점차 높아지고 있다.

그라파이어4는 일반인을 위해 와콤에서 새롭게 출시한 펜태블릿. 512단계의 압력감지 기능을 제공하며 디지털 카메라로 찍은 사진을 편집하거나 사진 위에 글씨와 그림을 덧쓸 수 있는 등 컴퓨터상에서 전자펜을 사용해 쉽게 작업할 수 있는 태블릿 제품이다. 사진가와 일러스트레이터, 디자이너 등 전문가를 위한 인튜어스3는 그라파이어에 1024레벨의 압력감지 기능과 펜 기울기 감지 기능을 추가해 더욱 섬세한 표현과 창조적인 효과를 가능하게 했다.

와콤디지털솔루션즈의 서석건 부사장은 “와콤의 그라파이어와 인튜어스는 각각 일반인과 전문가들을 위해 특화되어 나온 펜 태블릿”이라고 설명하며 “와콤은 올해 약 8 만대 정도의 태블릿을 한국 시장에 보급 할 전망이다. 일반인을 대상으로 한 태블릿 시장이 성장함에 따라 와콤 역시 이를 강화하기 위한 다양한 고객 감사 이벤트를 진행 할 예정”이라고 밝혔다.

이번 크리스마스 이벤트 해당 선물은 인튜어스3 구매 고객은 디지털카메라(1명), PSP(2명), 구매한 와콤 하나 더(5명), 크리스마스 케익 교환권 (70명), 문화상품권(100명), 그라파이어4 구매 고객은 디지털카메라(1명), PSP(2명), 크리스마스 케익 교환권 (50명), 문화상품권(70명)이다.



한국와콤 개요
타블렛 전문기업인 와콤은 뛰어난 기술력을 바탕으로 펜 타블렛, 액정 타블렛 등을 생산하고 있으며 와콤의 타블렛은 의료분야 외 교육, 산업/공업 디자인 등의 분야에서 폭넓게 사용되고 있다. 주식회사 와콤은 1983년 7월에 창립된 기업으로 북미, 유럽, 아시아, 오세아니아 지역에 진출해 있다. 와콤은 ‘자연적인 인터페이스 기술을 통해 사람과 기술을 더 가깝게 한다’는 비전으로, 전세계를 선도하는 펜 타블렛, 디스플레이, 디지털 스타일러스, 전자 서명 솔루션 등을 제공하고 있다. 와콤의 직관적인 입력 장치의 뛰어난 기술은 디지털 예술, 영화, 특수 효과, 패션 및 디자인을 위한 창조적인 활동에 활용되며, 비즈니스 및 일반 사용자들의 개인 창작 활동에도 사용된다. 와콤은 2004년 4월 한국 현지법인 한국와콤을 설립, 한국 타블렛 시장을 적극적으로 공략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wacom.com/ko-kr

연락처

와콤디지털솔루션즈 이경선 부장 02-557-9737 011-780-2202
곽경미 과장 02-557-9737
홍보대행사 민컴 서영진/신민정 02-566-889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