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은행 ‘KB부동산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 진행

내집내집 등록하면 우리 집에 필요한 모든 정보를 한 번에

KB부동산이 챙겨주는 우리 집 시세 확인하고 100% 경품 혜택까지

뉴스 제공
KB국민은행
2023-08-08 14:37
서울--(뉴스와이어)--KB국민은행(은행장 이재근)은 부동산 종합 정보 플랫폼 KB부동산이 ‘내집내집 등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8월 말까지 진행하며, KB부동산 앱에서 KB국민인증서 또는 KB국민인증서 Lite로 로그인한 고객이 내집내집을 등록하면 응모된다.

최근 명칭을 변경한 KB국민은행의 디지털 지갑 서비스인 ‘국민지갑(구 KB Wallet)’과 연계한 이벤트로, 응모 고객 가운데 국민지갑 가입 고객 전원은 국민지갑 1000포인트를 경품으로 받는다. 추첨을 통해 △삼성 갤럭시 S23(1명) △갤럭시 워치5 44mm(1명) △BHC 후라이드 치킨과 콜라 1.25L 모바일 쿠폰(100명)을 경품으로 증정한다.

KB부동산은 지난 5월 시세 및 매물 알림 서비스인 ‘내집내집’을 주소 기반으로 고도화하고, 개인 맞춤형 알림 메뉴가 상단에 보이도록 홈 화면을 개편했다.

내집내집 메뉴에 현재 거주하는 집이나 살고 싶은 집, 전셋집 등을 등록하면 KB시세, 실거래가, 매물 가격, 공시 가격 등 가격 변동 내용을 홈 화면에서 한 번에 볼 수 있다. 내집내집에 등록한 주소를 기준으로 시세 변동이나 매물 등록, 우리단지 커뮤니티 글, 등기 변동 등 각종 변동 내역을 앱 푸시 알림으로 알려준다. 예상 세금을 계산해 볼 수 있는 부동산 세금 계산기와 건축물 관리대장·주민등록등본 등 전자문서 발급 서비스도 홈 화면에서 이용할 수 있다.

이벤트 관련 자세한 내용은 KB부동산 앱이나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웹사이트: http://www.kbstar.com

연락처

KB국민은행
브랜드전략부
정태양 대리
02-2073-7169
이메일 보내기

이 뉴스는 제공자가 작성해 뉴스와이어 서비스를 통해 배포한 보도자료입니다. 뉴스와이어는 제공기관의 투명성을 확인하고 뉴스 내용의 오류를 없애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회원은 이 회사와 관심 분야의 보도자료를 메일과 RSS로 무료 구독할 수 있습니다. 구독하기>

뉴스 제공KB국민은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