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S스틸, 전략적 대안 검토 절차 착수

여러 제안 받고 주주 가치 극대화에 주력

현재까지 받은 제안들은 US스틸의 전략 및 성공적인 실적에 대한 증거

뉴스 제공
United States Steel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X
2023-08-14 09:55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US스틸 코퍼레이션(United States Steel Corporation, US스틸)(NYSE: X)은 오늘 이사회가 외부 재무 및 법률 자문을 받아 회사의 전략적 대안을 평가하는 공식 검토 절차에 착수했다고 발표했다. 이사회와 경영진은 회사, 주주 및 이해 관계자의 이익을 최우선으로 행동할 것을 약속한다. US스틸은 꾸준히 전략적 시장에서 성공하고 하향 비용 곡선과 상향 인재 곡선을 유지하면서 고객 중심적이고 세계적으로 경쟁력 있는 모두를 위한 최고(Best for All®)의 철강 제조업체로 변모하는 과정에 있어 상당한 진전을 이뤘다.

US스틸의 사장, 최고경영자 겸 이사회 임원인 데이비드 B. 버릿(David B. Burritt)은 “US스틸의 이사회와 경영진은 주주 가치를 극대화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며, 이를 위해 전략적 대안에 대한 포괄적이고 철저한 검토 작업에 착수했다”며 “이 결정은 특정 생산 자산부터 회사 전체에 대한 인수 등 여러 건의 일방적 제안을 받은 후 나온 것이다. 이사회는 진행 중인 예비 실사 및 검토 대상이 되는 제안을 평가하기 위해 더 많은 정보를 찾는 등 이러한 제안의 고려에 있어 신중한 접근 방식을 취하고 있다”고 말했다.

버릿은 “US스틸은 탄소 배출량을 줄이면서 동급 최강의 EAF 제강 및 마감 기능을 구축하는 강력한 혁신을 실행하는 전략적 여정을 진행해왔다. 우리의 재정은 그 어느 때보다 견고하며 직접적인 주주 수익을 우선시하면서 탄력적인 현금 흐름을 달성하고 있다. 현재까지 받은 제안들에 의해 입증된 관심은 US스틸의 전략과 성공적인 실적에 대한 증거이다. 이사회가 이미 받은 제안서와 앞으로 예상되는 제안서를 검토하는 동안 우리 팀 전체는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성공적인 결과를 계속 제공하면서 Best for All® 전략을 모든 운영에서 안전하고 책임감 있게 실행하고 발전시키는 데 계속 집중하고 있다”고 덧붙였다.

전략적 대안 검토 절차를 완료하기 위한 기한이나 최종 일정은 없으며, 이 절차로 인해 회사가 특정 거래나 전략적 결과를 추구하게 될 것이라는 보장은 없다. US스틸은 검토가 완료되거나 법률에 의해 요구되거나 적절하다고 판단되기 전까지는 전략적 대안의 검토와 관련해 추가 내용을 발표할 계획이 없다.

자문업체

바클레이즈캐피털(Barclays Capital Inc.)과 골드만삭스(Goldman Sachs & Co. LLC)가 US스틸의 재무 자문을 맡았다. 밀뱅크(Milbank LLP)와 와첼, 립톤, 로젠 앤 카츠(Wachtell, Lipton, Rosen & Katz)는 법률 고문을 담당했다.

1901년에 설립된 US스틸 코퍼레이션은 선도적인 철강 생산업체다. 안전에 변함없이 초점을 맞추는 회사의 고객 중심 Best for All® 전략은 US스틸과 이해 관계자를 위해 더욱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미래를 발전시키고 있다. 혁신에 대한 새로운 강조를 바탕으로 US스틸은 독점적인 XG3® 첨단 고력강과 같은 고부가가치 강철 제품으로 자동차, 건설, 가전, 에너지, 컨테이너 및 포장 산업에 서비스를 제공한다. 회사는 또한 경쟁력 있는 철광석 생산을 유지하고 연간 2240만 톤의 조강 생산 능력이 있다. US스틸은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전역과 중부 유럽에서 세계적 수준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웹사이트: www.ussteel.com

미래예측진술 관련 주의 사항

이 보도자료는 개정된 1933년 증권법(Securities Act) 27A절 및 개정된 1934년 증권거래소법(Securities Exchange Act) 21E절의 정의에 따른 ‘미래예측진술’을 구성하는 정보를 포함한다. 미래예측진술은 세이프 하버 조항의 적용을 받는다. 일반적으로 미래예측진술은 “믿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전망하다”, “대상으로 하다”, “예측하다”, “목표로 하다”, “할 수 있다”, “계획하다”, “목표”, “미래”, “할 것이다”, “할 수도 있다”와 같은 단어와 유사한 표현 및 미래 날짜의 사용을 통해 식별된다. 그러나 이러한 단어나 유사한 표현이 없다고 해서 해당 진술이 미래 지향적이지 않다는 의미는 아니다. 미래예측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라 미래 사건에 대한 회사의 믿음만을 나타낼 뿐이며, 많은 경우 이러한 미래 사건은 그 성격상 본질적으로 불확실하고 회사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다. 회사의 실제 결과, 재무 상태 및 발전은 이 미래예측진술에 표시된 예상 결과, 발전 및 재무 상태와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다. 경영진은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이 작성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리적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이러한 미래예측진술은 해당 날짜를 기준으로만 이뤄진 진술이므로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해야 한다. 당사는 법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새로운 정보, 미래 사건 또는 기타 결과에 따라 미래예측진술을 공개적으로 업데이트하거나 수정할 의무가 없다. 또한 미래예측진술은 실제 결과가 당사의 과거 경험 및 현재의 기대 또는 예측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는 특정 위험 및 불확실성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이러한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전략적 대안 검토 절차의 목표가 달성될 것인지 여부, 전략적 거래의 조건, 구조, 혜택 및 비용, 모든 거래의 타이밍 및 거래가 완료될 것인지 여부, 전략적 대안 검토 및 발표가 회사가 고객을 유지하고 핵심 인력을 유지 및 고용하고 고객, 공급업체, 직원, 주주 및 기타 비즈니스 대상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능력과 운영 결과 및 전반적인 비즈니스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전략적 대안 검토가 회사 경영진의 관심과 시간을 딴 데로 돌릴 수 있는 위험, 검토로 인해 발생하는 예기치 않은 비용 또는 지출의 위험, 검토와 관련된 소송의 위험, 2022년 12월 31일 마감 연도에 대한 양식 10-K의 연례 보고서 및 증권거래위원회에 제출되는 당사의 향후 보고서에 수시로 설명되는 “항목 1A 위험 요소”에 설명된 불확실성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usste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US스틸 코퍼레이션(United States Steel Corporation)
타라 카라로(Tara Carraro)
부사장,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412-433-1300
media@uss.com

조엘 프랭크, 윌킨슨 브리머 캐처(Joele Frank, Wilkinson Brimmer Katcher)
켈리 설리번(Kelly Sullivan)/에드 트리셀(Ed Trissel)
212-355-4449

케빈 루이스(Kevin Lewis)
부사장
재무 담당
412-433-6935
klewis@u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