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본 제철, 유에스 스틸 인수를 통해 ‘세계 선도적 역량을 갖춘 최고의 철강업체’가 되기 위해 함께 나아간다

일본 제철이 유에스 스틸 주주들에게 확실하고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40%의 프리미엄을 반영하는 전액 현금 거래로 주당 55달러에 인수한다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하고 사회 발전에 기여한 풍부한 역사를 가진 유서 깊은 두 회사를 결합한다

세계 선도적 기술과 제조 역량을 결합하여 미국 및 전 세계 고객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한다

두 글로벌 철강 혁신 기업 간의 투자 협력을 통해 고객의 이익을 위해 미국의 다양하고 경쟁력 있는 철강 산업을 강화한다

일본 제철은 탄탄한 이해 관계자 관계를 유지하기 위한 노력의 일환으로 전미철강노조(United Steelworkers Union)와의 모든 단체 교섭 협약을 준수한다

글로벌 철강 산업을 탈탄소화와 지속 가능한 세계로 이끈다

유에스 스틸은 상징적인 회사명과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있는 본사를 유지한다

이번 거래는 유에스 스틸의 견고한 전략적 대안 프로세스의 정점을 보여준다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 주주 모두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한다

거래의 세부 사항을 논의하기 위해 오전 8시(동부 표준시)에 합동 콘퍼런스 콜

뉴스 제공
United States Steel Corporation 뉴욕증권거래소 X
2023-12-25 13:15
도쿄 & 피츠버그--(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일본 최대의 철강 제조업체이자 세계의 선도적 철강 제조업체 중 하나인 일본 제철(Nippon Steel Corporation, NSC)(TSE: 5401)과 저가 철광석, 미니 밀 철강에서 경쟁 우위와 동급 최고의 마감 능력을 가진 선도적 철강 생산업체인 유에스 스틸(United States Steel Corporation)(NYSE: X)(“유에스 스틸(U.S. Steel)”)은 오늘 일본 제철이 유에스 스틸을 전액 현금 거래로 주당 55달러에 인수할 것이라는 최종 계약을 체결했다고 발표했으며, 이는 약 141억 달러의 총 기업 가치에 대해 주당 약 141억 달러의 지분 가치에 부채 인수를 더하는 것을 나타낸다. 주당 55.00달러의 매입 가격은 2023년 12월 15일의 유에스 스틸 주식 종가에 40%의 프리미엄을 더한 것을 나타낸다. 이 거래는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 모두의 이사회에서 만장일치로 승인되었다.

일본 제철의 유에스 스틸 인수는 일본 제철의 세계 선도적 제조 및 기술 역량을 강화하고 일본 제철이 고객과 사회 전반을 포함한 일본 제철의 모든 이해 관계자에게 더 나은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지리적 영역을 확장할 수 있게 할 것이다. 이번 거래로 일본 제철은 현재 미국 내 생산 시설을 크게 확대하고 일본, 아세안 및 인도의 주요 지역에 추가함으로써 일본 제철의 글로벌 입지를 더욱 다각화할 것이다. 유에스 스틸을 인수한 결과로 일본 제철의 예상되는 연간 총 조강 생산 능력은 8,600만 톤에 달할 것이고, 이는 연간 1억 톤의 글로벌 조강 생산 능력이라는 일본 제철의 전략적 목표를 향한 전진을 가속화할 것이다.

에이지 하시모토(Eiji Hashimoto) 일본 제철 회장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이번 거래로 세계 선도적 기술과 제조 능력을 갖춘 두 회사를 합침으로써 전 세계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겠다는 우리의 사명과 철강의 탈탄소화를 통해 보다 친환경적인 사회를 구축하겠다는 우리의 약속을 보여줄 수 있게 되어 기쁩니다. 일본 제철은 유에스 스틸의 첨단 기술, 풍부한 역사, 유능한 인력에 대해 깊은 존경심을 가지고 오랫동안 유에스 스틸을 동경해 왔으며, 우리는 우리의 열망을 훨씬 더 높은 수준으로 끌어올리기 위한 도전을 공동으로 수행할 수 있다고 믿습니다. 이 거래는 미국에서의 우리의 입지를 기반으로 하며 우리는 유에스 스틸의 기존 모든 노조 계약을 준수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유에스 스틸 팀과 긴밀히 협력하여 최고의 회사를 한데 모으고 ‘세계 선도적 역량을 갖춘 최고의 철강업체’가 되기 위해 함께 나아갈 수 있기를 기대합니다.”

다카히로 모리(Takahiro Mori) 일본 제철 총괄 부사장은 이렇게 말했다. “우리는 이번 거래가 우리 두 회사에 최선의 이익이고, 일본 제철의 장기 성장 전망을 강화하는 동시에 유에스 스틸 주주들에게 강력하고 즉각적인 가치를 제공한다고 믿습니다. 우리는 탄탄한 대차대조표를 갖고 있고 철강 제조의 발전을 통해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을 통합하는 잠재력을 펼침으로써 우리의 고객, 직원, 공급업체, 지역 사회 및 주주를 포함한 우리 두 회사의 이해관계자들을 위한 장기적인 가치를 창출할 수 우리의 능력을 확신합니다.”

유에스 스틸의 사장 겸 최고경영자(CEO)인 데이비드 B. 버릿(David B. Burritt)은 이렇게 말했다. “일본 제철은 전 세계 제철소 시설을 인수, 운영 및 투자한 입증된 실적을 갖고 있으며, 우리는 우리의 전략과 마찬가지로 이 합병이 진정으로 모두를 위한 최선이라고 확신합니다. 이 거래는 오늘날 우리 회사의 엄청난 가치를 실현하고 이사회의 포괄적이고 철저한 전략적 대안 프로세스의 결과입니다. 제가 계속 감사한 마음을 갖고 있는 유에스 스틸 직원들에게, 이번 거래는 같은 생각을 가진 철강 회사들과 안전, 공동의 목표, 가치 및 풍부한 역사에 의해 지지되는 전략에 대한 흔들림 없는 집중을 결합합니다. 고객들에게, 유에스 스틸과 일본 제철은 우리 고객의 진화하는 니즈를 충족할 수 있는 결합된 역량과 혁신을 갖춘 진정한 글로벌 철강 회사로 탄생합니다. 오늘 발표는 미국에도 이익이 됩니다. 즉, 경쟁력 있는 국내 철강 산업을 보장하는 동시에 전 세계적으로 우리의 입지를 강화합니다. 우리가 공유하는 탈탄소화 중시는 지속 가능성 목표를 달성하기 위해 혁신적인 철강 솔루션을 고객에게 제공하는 우리의 능력을 강화하고 가속화할 것으로 기대됩니다.”

전략적 이점

· ‘세계 선도적 역량을 갖춘 최고의 철강업체’가 되기 위해 함께 나아가기. 이 거래는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 전체에서 최첨단 기술을 결합하고 혁신을 촉진하며 전기강판 및 자동차용 평강과 같은 고급 철강 제품을 전 세계 고객에게 제공한다.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은 세계 선도적 기술과 제조 역량을 공유하여 고객의 이익을 위해 철강 제조 분야의 혁신과 디지털 전환의 최전선에 설 것이다. 유에스 스틸은 에너지 효율 분야에서 입증된 혁신 기업으로, 빅 리버 스틸(Big River Steel)은 북미에서 가장 발전된 지속 가능한 최첨단 공장 중 하나를 운영하고 있다. 이번 거래의 시너지 효과는 주로 비용 효율적인 운영, 에너지 절약 및 재활용을 포함하여 유에스 스틸과 일본 제철 간의 첨단 생산 기술과 노하우를 결합함으로써 이루어질 것이다. 일본 제철의 기술과 제품은 유에스 스틸의 미네드(Mined), 멜티드(Melted) 및 메이드 인 어메리카(Made in America) 제품 포트폴리오의 기술 역량을 더욱 발전시켜 미국에서 고객의 진화하는 수요를 더 잘 지원할 것이다.

· 미국 및 전 세계에서 증가하는 고급 철강에 대한 수요를 해결할 수 있는 능력을 강화한다. 유에스 스틸은 오랫동안 미국 철강 산업의 선두 주자 중 하나였으며, 일본 제철은 수십 년 동안 미국 고객에게 성공적으로 서비스를 제공해 왔다. 일본 제철은 유에스 스틸과 함께 고급 철강, 자동차 및 전기강판에 대한 증가하는 수요를 활용하고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할 수 있는 유리한 위치에 서게 될 것이다. 또한 일본 제철은 미국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하고 모든 응용 분야의 니즈를 충족하는 고성능 철강 제품을 제공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글로벌 철강 산업을 탈탄소화와 지속 가능한 세계로 이끈다.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은 2050년까지 탈탄소화하겠다는 약속을 공유하고 지속가능성 문제를 해결하는 것이 철강 제조업체의 존재와 성장의 기본적 기둥임을 인식하고 있다. 거래 후 협력의 핵심 영역은 이 목표를 계속 발전시키고 탈탄소화에서 대체 기술을 추진하는 것이다. 일본 제철은 2050년까지 탄소 중립을 달성한다는 목표를 향해 전진하기 위해 고로에 수소를 주입하는 기술, 대형 전기로에서의 고급 철강 생산, 직접 철 환원 공정에서의 수소 사용 등을 포함하여 3가지 혁신적인 기술을 개발하고 있다. 유에스 스틸도 마찬가지로 기존 사업장에서 에너지 사용을 줄이기 위해 지속적으로 노력하고, 전기로 기능을 탄소 발자국에 통합하는 것을 포함하여 탄소 발자국을 줄이는 데 집중하고 있고, 아칸소 주에 두 번째 최첨단 미니 공장을 건설하고 있다.

· 유에스 스틸과 전미철강노조 간의 모든 협약 준수: 일본 제철은 작업장 안전 및 노동조합과의 협력에서 탄탄한 실적 기록을 갖고 있다. 노조와 체결한 모든 단체협약을 포함하여 유에스 스틸이 직원들과 맺은 모든 약속이 지켜질 것이고 일본 제철은 이러한 관계를 중단 없이 유지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직원, 고객, 공급업체 및 지역 사회를 포함한 이해 관계자들과의 탄탄한 관계를 유지하기 위해 전력한다. 결합된 인력은 미국과 전 세계에서의 운영에 매우 중요하다. 거래 종결 후 유에스 스틸은 상징적인 이름 및 브랜드와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있는 본사를 유지할 것이다. 일본 제철은 유에스 스틸의 공급업체, 고객, 주변 지역사회 및 유에스 스틸의 운영을 지원하는 사람들과의 탄탄한 관계를 지속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으며 이러한 지역사회의 생산적인 구성원이 되기 위해 최선을 다하고 있다.

·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 주주 모두에게 상당한 가치를 창출한다. 이번 거래를 통해 일본 제철은 ‘세계 선도적 역량을 갖춘 최고의 철강업체’로 성장하는 데 속도가 빨라지게 되었고 일본 제철 주주들에게 더 높은 성장, 향상된 수익성 및 장기적 가치를 제공할 수 있는 태세를 갖추게 됐다. 전액 현금 제공은 또한 유에스 스틸 주주들에게 탄탄한 가치 창출과 가치의 확실성을 제공한다. 이 거래는 유에스 스틸과 이사회가 실시한 포괄적이고 견실한 전략적 검토의 성공적 결과이다. 주당 55.00달러의 매입 가격은 2023년 12월 15일의 유에스 스틸 주식 종가에 40%의 프리미엄을 더한 것을 나타낸다.

거래 세부내용

이 거래는 2024년 2분기 또는 3분기에 종결될 것으로 예상되며, 유에스 스틸 주주의 승인, 관례적인 규제 승인 획득 및 기타 관례적인 종결 조건에 따라 달라질 수 있다. 일본 제철은 주로 특정 일본 은행들로부터의 차입에서 나온 자금으로 거래의 자금을 조달할 계획이며 이미 자금 조달 약속을 확보했다. 거래에는 어떤 자금 조달 조건도 적용되지 않는다.

자문사

씨티(Citi)가 일본 제철의 재정 자문 역할을 하고 있다. 로프스 앤 그레이(Ropes & Gray LLP)는 일본 제철의 법률 자문 역할을 하고 있다. 바클레이즈 캐피탈(Barclays Capital Inc.), 골드만 삭스(Goldman Sachs & Co. LLC) 및 에버코어(Evercore)가 유에스 스틸의 재정 자문사 역할을 하고 있다. 밀뱅크(Milbank LLP)와 와츠텔(Wachtell), 립톤(Lipton), 로젠 앤 카츠(Rosen & Katz)가 유에스 스틸의 법률 자문 역할을 하고 있다.

콘퍼런스 콜

일본 제철과 유에스 스틸은 오늘 2023년 12월 18일 오전 8시(미국 동부 표준시)(일본에서는 일본 표준시 오후 10시)에 애널리스트 및 투자자와 제안된 인수에 대해 논의하기 위한 컨퍼런스 콜을 갖는다. 컨퍼런스 콜의 웹캐스트를 듣고 슬라이드 프레젠테이션에 액세스하려면 유에스 스틸 웹 사이트 www.ussteel.com을 방문하여 “투자자” 섹션을 클릭하면 된다. 다시듣기(보기)는 컨퍼런스 콜 후에 유에스 스틸의 투자자 관계 웹사이트, https://investors.ussteel.com/에서 볼 수 있다.

제안된 거래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www.BestDealforAmericanSteel.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일본 제철 소개

일본 제철은 일본 최대 철강 제조업체이자 세계 선도적 철강 제조업체 중 하나이다. 일본 제철은 전 세계적으로 약 6,600만 톤의 조강 생산 능력을 보유하고 있으며 전 세계에서 약 100,000명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다. 일본 제철의 제조 기지는 일본에 있으며 이 회사는 미국, 인도, 태국, 인도네시아, 베트남, 브라질, 멕시코, 스웨덴, 중국 및 기타를 포함하여 추가적으로 15개국에 지사를 두고 있다. 일본 제철은 약 40년 전에 미국에 합작 회사를 설립했으며 직원, 노동 조합, 공급업체, 고객 및 지역사회와 협력적이고 좋은 관계를 구축하는 데 집중했다. 일본 제철은 ‘세계 선도적 역량을 갖춘 최고의 철강업체’로서 세계 선도적 기술과 제조 역량을 추구하고 우수한 제품과 서비스를 제공함으로써 사회에 공헌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https://www.nipponsteel.com을 방문하면 된다.

유에스 스틸 소개

1901년에 설립된 유에스 스틸은 선도적 철강 제조업체이다. 안전을 흔들림 없이 중시하는 이 회사의 고객 중심의 모두를 위한 최선®(Best for All®) 전략은 유에스 스틸과 그 이해관계자를 위해 보다 안전하고 지속가능한 미래를 앞당기고 있다. 유에스 스틸은 혁신을 새롭게 강조하면서 자동차, 건설, 가전제품, 에너지, 컨테이너 및 포장 산업에 고부가가치 철강 제품으로 서비스를 제공한다. 이 회사는 또한 고급 철광석 생산을 유지하고 연간 2,240만 순톤의 철강 제조 역량을 보유하고 있다. 유에스 스틸은 펜실베이니아주 피츠버그에 본사를 두고 있으며 미국 전역과 중부 유럽에서 세계적 수준의 사업을 운영하고 있다. 자세한 내용을 알려면 www.ussteel.com을 방문하면 된다.

추가 정보 및 그 정보를 찾을 수 있는 곳

이 보도 자료는 유에스 스틸(“회사”)과 일본 제철 간에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다.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회사는 미국 증권거래위원회(“SEC”)에 위임장 권유 신고서(Schedule 14A)에 작성된 회사의 위임권유서(“위임권유서”)를 포함하여 관련 자료를 제출할 것이다. 예비 위임권유서의 정보는 완전하지 않으며 변경될 수 있다. 최종 위임권유서는 회사의 주주에게 전달된다. 회사는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SEC에 다른 문서들도 제출할 수 있다. 이 보도 자료는 위임권유서 또는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SEC에 제출될 수 있는 어떤 다른 문서도 대체하지 않는다. 제안된 거래는 회사의 주주들에게 제출되어 검토를 받게 된다. 위임권유서를 포함하여 SEC에 제출되었거나 제출될 모든 관련 문서와 해당 문서에 대한 수정 또는 보충 사항은 회사, 일본 제철 및 제안된 거래에 대한 중요한 정보를 포함하고 있기 때문에 의결권 행사를 결정하기 전에 회사의 주주들은, 볼 수 있게 된 경우와 시점에, 그 문서들과 수정 또는 보충사항들을 주의 깊게 그리고 그 전체를 읽어야 합니다.

회사의 주주들은 예비 위임권유서 및 최종 위임권유서(각각의 경우에서, 볼 수 있게 된 경우와 시점에) 뿐만 아니라 회사, 일본 제철 및 제안된 거래에 대한 중요한 정보가 포함된 다른 문서들이 일단 SEC에 제출되면 그런 문서들의 무료 사본을 무료로 SEC의 웹사이트(www.sec.gov)에서 구할 수 있다. 회사가 SEC에 제출한 위임권유서 및 기타 문서들의 사본은 또한 유에스 스틸(600 Grant Street, Pittsburgh, Pennsylvania 15219, Attention: Corporate Secretary; telephone 412-433-1121)에 직접 요청함으로써 또는 회사의 웹사이트 www.ussteel.com에서 무료로 구할 수 있다.

권유 참여자

일본 제철, 회사 및 그 이사들, 특정 임원 및 직원은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회사 주주로부터 위임장 권유 참여자로 간주될 수 있다. SEC의 규칙에 따라 제안된 거래와 관련하여 회사 주주의 권유에서 참여자로 간주될 수 있는 회사의 이사 및 집행 임원에 관한 정보(증권 보유 또는 기타 방법에 의한 직간접적인 지분에 대한 설명 포함)는 SEC에 제출될 때 위임권유서에 명시된다. 이러한 사람들에 대한 정보는 각 회사의 연간 위임권유서에 포함되며 이후에 SEC에 제출된 다른 문서에 포함되며 제출 시 위임권유서에 포함된다. 위임권유서 및 기타 자료의 무료 사본은 이전 단락에 설명된 대로 얻을 수 있다.

전망적 진술

이 보도 자료에는 그 용어가 1995년 증권민사소송개혁법(Private Securities Litigation Reform Act of 1995) 및 기타 증권법에 따라 정의된 바와 같이 “전망적 진술”에 해당할 수 있는 회사 및 일본 제철에 관한 정보가 포함되어 있으며, 이 정보는 위험과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당사의 의도는 전망적 진술이 해당 섹션의 전망적 진술에 대한 세이프 하버 조항의 적용을 받는 것이다. 일반적으로 당사는 “믿다”, “기대하다”, “의도하다”, “추정하다”, “예상하다”, “예측하다(project)”, “목표하다”, “예측하다(forcast)”, “목적으로 하다”, “해야 한다”, “계획하다”, “목적”, “미래”, “할 것이다”, “일 수 있다” 및 이와 유사한 표현을 사용하거나, 무엇보다도 미래의 운영 또는 재무 결과, 운영 또는 재무 성과, 추세, 당사가 미래에 발생할 것으로 기대하거나 예상하는 사건 또는 진척상황, 예상되는 비용 절약, 잠재적 자본과 운영 현금 개선 및 글로벌 경제 환경의 변화, 거래 완료 시기를 포함하여 제안된 거래에 관한 진술에 대한 일반적인 견해를 표현하는 진술에 대한 논의와 관련하여 미래 날짜를 사용함으로써 이러한 전망적 진술을 식별했다. 그러나 이러한 단어나 유사한 표현이 없다고 해서 어떤 진술이 전망적이지 않다는 것을 의미하지는 않는다. 전망적 진술은 역사적 사실이 아니고, 대신에 미래 목표, 계획 및 미래 및 기타 사건에 대한 당사의 전망에 대한 기대사항과 관련된 회사의 믿음만을 나타내는 모든 진술을 포함하며, 그 중 다수는 그 성격성 본질적으로 불확실하고 회사 또는 일본 제철의 통제 범위를 벗어난다. 회사 또는 일본 제철의 실제 결과 및 재무 상태는 이러한 전망적 진술에 표시된 예상 결과 및 재무 상태와 아마도 크게 다를 수 있다. 해당되는 경우 회사 또는 일본 제철의 경영진은 이러한 전망적 진술이 작성된 시점을 기준으로 합리적이라고 믿는다. 그러나 이러한 전망적 진술은 작성된 날짜만을 기준으로 하기 때문에 이러한 전망적 진술에 과도하게 의존하지 않도록 주의를 기울여야 한다. 또한, 전망적 진술은 실제 결과가 회사 또는 일본 제철의 과거 경험 및 당사의 현재 기대 또는 예측과 실질적으로 다를 수 있게 할 수 있는 특정 위험 및 불확실성의 영향을 받는다. 위험과 불확실성에는 다음을 포함하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당사자들이 제안된 거래를 적시에 또는 어떤 식으로든 완료할 수 있는 능력; 당사자들이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최종 계약 및 합병 계획(”합병 계약")을 종료하게 할 수 있는 제안된 거래에 대해 필요한 정부 및 규제 승인의 시기, 수령 및 조건; 합병 계약의 종료를 야기할 수 있는 사건, 변경 또는 기타 상황의 발생; 회사의 주주가 제안된 거래를 승인하지 않을 수 있는 가능성; 필요한 주주 승인 확보와 관련된 위험 및 불확실성; 합병 계약 당사자가 제안된 거래의 조건을 적시에 또는 전혀 충족하지 못할 수 있는 위험; 제안된 거래로 인해 진행 중인 비즈니스 운영으로 인한 관리 시간 중단과 관련된 위험; 특정 비즈니스 기회 또는 전략적 거래를 추구할 수 있는 회사의 능력에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제안된 거래의 미확정 기간 동안의 특정 제한 사항;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발표가 회사의 보통주 또는 일본 제철의 보통주나 미국 예탁증서의 시장 가격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제안된 거래로 인한 예상치 못한 비용 또는 경비지출의 위험; 제안된 거래와 관련된 소송의 위험; 제안된 거래 및 그 발표가 고객을 유지하고 핵심 인력을 유지 및 고용하고 고객, 공급업체, 직원, 주주 및 기타 비즈니스 관계자들과의 관계를 유지하는 회사 또는 일본 제철의 능력과 운영 결과 및 비즈니스에 일반적으로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위험; 미결정 상태의 제안된 거래가 회사 경영진의 주의를 산만하게 할 수 있는 위험. 회사는 독자들에게 2022년 12월 31일에 종료된 연도에 대한 Form 10-K와 2023년 9월 30일에 종료된 분기에 대한 Form 10-Q의 분기별 보고서 및 회사의 미래 실적과 관련된 기타 위험에 대해 SEC에 제출하는 기타 문서로 연결한다. 이러한 문서들은 실제 결과가 전망적 진술에 포함된 결과와 실질적으로 다르게 할 수 있는 중요한 요인들을 포함하고 있으며 이를 식별한다. 일본 제철의 전망적 진술과 관련된 위험은 다음을 포함하되 이에 국한되지 않는다. 지역 및 글로벌 거시 경제 상황, 특히 일본, 중국 및 미국의 변화; 철강 산업의 과잉 생산 능력과 과잉 공급; 일본 제철 지역 시장에서의 불공정 거래 및 가격 책정 관행; 낮은 철강 가격 또는 과잉 철광석 공급 가능성; 필수 원자재의 시장 가격이 크게 상승할 가능성; 미국 달러 및 기타 주요 외화에 대한 일본 엔화 가치의 가치 하락 가능성; 대체 재료에 대한 시장 점유율 손실; 비용을 절감하고 운영 효율성을 개선하는 일본 제철의 능력; 계획된 제휴, 인수 또는 투자를 완료하지 못할 가능성, 또는 그러한 제휴, 인수 또는 투자가 예상 결과를 얻지 못할 가능성; 일본 제철의 공급망을 방해할 수 있는 자연 재해 및 사고 또는 예측할 수 없는 사건과 일본 제철의 비즈니스 활동에 부정적인 영향을 미칠 수 있는 다른 사건; CO2 배출 및 탄소 중립에 대한 일본 제철의 도전과 관련된 위험; 신흥 경제국에서 사업을 하는 데 따른 경제적, 정치적, 사회적 및 법적 불확실성; 당사 제품의 결함으로 인한 비용 발생 가능성 또는 다른 철강 제조업체의 제품 결함으로 인한 추가 비용 및 평판 손상 가능성; 당사가 지적 재산권을 보호할 수 없거나 제3자에 의한 지적 재산권 침해 손해배상청구에 직면할 가능성; 무역법 및 관세, 세금, 환경, 보건 및 안전법을 포함하여 당사가 사업을 운영하는 국가의 법률 및 규정의 변화; 데이터 침해 및 데이터 도난으로 인한 당사의 평판 및 비즈니스 손상 가능성. 이 보도 자료의 모든 정보는 위 날짜를 기준으로 한다. 회사도 일본 제철도 법률에서 요구하는 경우를 제외하고 실제 결과에 대해 또는 새로운 정보나 미래 사건의 결과 때문이든 다른 방식으로든 회사 또는 일본 제철의 예상의 변화에 대해 진술이 부합하도록 어떤 전망적 진술도 업데이트할 의무를 지지 않는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872312/en

웹사이트: https://www.ussteel.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일본 제철
pr_contact@jp.nipponsteel.com

카요 키쿠치(Kayo Kikuchi)
+81-3-6867-2977
kikuchi.26s.kayo@jp.nipponsteel.com

마사토 수즈키(Masato Suzuki)
+81-3-6867-2135
suzuki.s4f.masato@jp.nipponsteel.com

투자자
ir@jp.nipponsteel.com

유이치로 카네코(Yuichiro Kaneko)
+81-80-9022-6867
kaneko.yc3.yuichiro@jp.nipponsteel.com

요헤이 카토(Yohei Kato)
+81-80-2131-0188
kato.rk5.yohei@jp.nipponsteel.com

일반적 질의(미국)
+1 (713) 654 7111

미국 미디어 연락처
NSCMedia@teneo.com

로버트 메드(Robert Mead)
+1 (917) 327 9828
Robert.Mead@teneo.com

모니카 드리스콜(Monika Driscoll)
+1 (929) 388 9442
Monika.Driscoll@teneo.com

터커 엘콕(Tucker Elcock)
+1 (917) 208 4652
Tucker.Elcock@teneo.com

유에스 스틸 연락처
타라 카라로
수석 부사장, 최고 커뮤니케이션 책임자
412-433-1300
media@uss.com

켈리 설리반(Kelly Sullivan)/에드 트리셀(Ed Trissel)
조엘레 프랭크(Joele Frank), 윌킨슨 브리머 캐처(Wilkinson Brimmer Katcher)
212-355-4449

에밀리 치엥(Emily Chieng)
투자자 관계 책임자
(412) 618-9554
ecchieng@us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