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스, 이사회 독립 사외이사로 캐시 허쉬펠드 임명

뉴스 제공
Sims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SGM
2023-08-16 13:2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 가능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자원순환 경제의 인에이블러인 심스(Sims Limited)(호주증권거래소: SGM)는 캐시 허쉬펠드 AM(Kathy Hirschfeld AM)을 9월 1일부로 독립 사외이사(Independent Non-Executive Director)로 임명한다고 오늘 발표했다. 허쉬펠드의 임명은 3월 31일 헤더 리다웃(Heather Ridout)의 은퇴에 이어 이뤄졌으며, 11월 1일에 있을 2023년 연례 주주총회에서 주주들이 확정할 예정이다.

허쉬펠드는 BP에서 20년 동안 근무한 화학 엔지니어로 호주, 영국, 터키에서 정유, 물류 및 탐사 분야에서 일했다. 그녀는 또한 호주 육군 예비군에서 물류 장교로 복무했다.

심스 회장 겸 심스 이사회의 독립 사외이사인 제프 브룬스돈(Geoff Brunsdon)은 “다년간 이사 및 임원으로서 귀중한 경험을 쌓은 캐시가 우리 이사회의 독립 사외이사로 합류해 기쁘다”며 “캐시는 엔지니어링, 운영 위험 관리, 안전 및 기업 지배 구조 경험에 대해 높은 평가를 받고 있다. 우리가 사업을 운영하는 여러 동일한 위치에서 복잡한 프로젝트를 이끌었던 그녀의 경험은 우리 사업과 주주들에게 도움이 될 것이다. 이번 임명은 심스의 목적 및 전략에 부합하고, 그녀의 경험은 이사회의 기존 기술 및 경험의 조합을 보완할 것이다. 캐시의 이사회 합류를 환영하며 캐시와 함께 일하는 것이 기대된다”고 밝혔다.

앞서 심스가 2022년 9월 1일 필립 베인브리지(Philip Bainbridge), 그리고 2021년 10월 8일에는 비키 빈스(Vicky Binns)를 임명한 것은 이사회 개편에 대한 심스의 약속을 잘 보여준다.

허쉬펠드는 호주증권거래소, 뉴욕증권거래소, 사기업 및 정부 이사회에서 광범위한 경험을 쌓았다. 그녀는 현재 파워링크 퀸즐랜드(Powerlink Queensland)의 회장, 센트럴 페트롤리움(Central Petroleum)의 독립 사외이사, 스파크 인프라스트럭처(Spark Infrastructure RE Limited)와 자회사 및 관련 기관(SA 파워 네트웍스(SA Power Networks), 빅토리아 파워 네트웍스(Victoria Power Networks)(파워코(Powercor) 및 시티파워(CityPower) 포함)의 이사이다. 허쉬펠드는 앞서 유엔 호주여성기구(UN Women National Committee Australia)의 이사 및 회장, 에너지 퀸즐랜드(Energy Queensland), 톡스프리 솔루션(ToxFree Solutions), 인터오일(InterOil Corporation), 브로드스펙트럼(Broadspectrum), 스노위 하이드로(Snowy Hydro) 및 퀸즐랜드 어번 유틸리티(Queensland Urban Utilities)의 사외이사를 역임했다. 또한 그녀는 10년 동안 퀸즐랜드대학교 평의회 의원이었다.

허쉬펠드는 호주기업이사연구소(Australian Institute of Company Directors) 및 엔지니어링·기술 아카데미(Academy of Engineering and Technology)의 펠로우이며 2019년에는 엔지니어링, 여성 및 비즈니스에 대한 중요한 공헌을 인정받아 호주 훈장(Order of Australia) 회원으로 임명됐다.

심스 소개

1917년에 설립된 심스는 지속 가능성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자 15개국에서 200개 이상의 시설을 운영하고 4400명의 직원을 둔 자원순환 경제의 인에이블러이다. 회사의 보통주는 호주증권거래소(ASX: SGM)에 상장됐고, 미국 예탁 주식은 미국의 장외 시장(USOTC: SMSMY)에서 호가된다. 지구를 보존하기 위해 쓰레기 없는 세상을 만든다는 회사의 목적은 우리가 전 세계 소비자, 기업, 정부 및 지역사회를 위해 새로운 자원순환 솔루션을 끊임없이 혁신하고 제공하는 원동력이다. 웹사이트: www.simsltd.com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34241/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imslt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심스(Sims Limited)
리얼 해밀턴-로미오(Real Hamilton-Romeo)
real.hamiltonromeo@sims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