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스, 코퍼레이트 나이츠 2024년 글로벌 100 인덱스의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선정

뉴스 제공
Sims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SGM
2024-01-18 11:0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금속 재활용 및 기술용 순환 솔루션 제공 분야의 글로벌 리더인 심스(Sims Limited)(호주증권거래소: SGM)가 코퍼레이트 나이츠의 글로벌 100 인덱스(Corporate Knights’ Global 100 index)에서 2024년 가장 지속 가능한 기업으로 선정됐다. 심스는 이번에 이 목록에 10번째 이름을 올렸고 최고 순위를 차지했다.

심스의 최고경영자 겸 이사인 스티븐 미켈슨(Stephen Mikkelsen)은 “2024년 글로벌 100에서 1위를 차지하게 돼 매우 자랑스럽다. 이번 수상은 심스 자체의 지속 가능성 성과에 대한 노력뿐만 아니라, 전 세계적으로 더 많은 순환 금속과 소재를 공급해 보다 친환경적인 미래를 만들어 가는 데 우리의 역할을 잘 보여준다”며 “지구를 보존하기 위해 쓰레기 없는 세상을 만들겠다는 목적은 우리의 비즈니스 전략에 녹아들어 있으며, 비즈니스의 모든 측면을 고려할 때 렌즈 역할을 한다”고 밝혔다. 또한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제품을 공급해 고객이 탈탄소화하고 순환성을 개선하도록 돕는 제품을 안전하고 지속 가능한 방식으로 공급하는 것은 우리가 목적이 이끄는 전략을 발전시키는 방법”이라고 설명했다.

전 세계 탈탄소화를 지원하는 데 심스가 하고 있는 중요한 역할은 회계연도 2023년에 약 800만톤의 독점 철 및 비철 금속을 재활용한 사실에 반영돼 있으며, 이로써 고객은 원자재 대신 재활용 자재를 사용해 약 1160만톤의 CO2-e를 방지할 수 있었다.

심스는 북미에서 운영되는 기업 전반에서 100% 재생 가능한 전기를 달성함으로써 회계연도 2023년에 기후 목표에서 중요한 진전을 이룬 것을 포함해 내부 지속 가능성 목표에 비춰 좋은 성적을 거뒀다. 또한 3년 연속으로 가장 안전한 해로 기록돼 심스의 지속 가능성 리더십을 더욱 잘 보여줬다.

코퍼레이트 나이츠 글로벌 100 인덱스 소개

글로벌 100 인덱스는 독립 미디어 및 리서치 기관인 코퍼레이트 나이츠가 매년 발표하는 세계에서 가장 지속 가능한 100대 기업 순위이다. 매출 10억달러 이상의 모든 상장 기업을 자원 관리, 직원 관리, 재무 관리, 지속 가능한 수익 및 지속 가능한 투자, 공급업체 성과 등 25개의 핵심 성과 지표 전반에 걸쳐 평가한다. 오직 지속 가능한 솔루션을 사업 제공 내용의 핵심 요소로 삼고 탄소 발자국을 줄이기 위해 의미 있는 투자를 할당하는 기업만이 좋은 평가를 받는다. 2024년 글로벌 100의 전체 목록은 코퍼레이트 나이츠 웹사이트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스의 지속 가능성 목표와 성과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회사 웹사이트(www.simsltd.com)에서 확인할 수 있다.

심스 소개

1917년 호주에서 설립된 심스는 금속 재활용 및 기술용 순환 솔루션 제공 분야의 글로벌 리더이다. 이 회사는 전 세계에 4000명 이상의 직원을 고용하고 있으며 14개국에서 280개 이상의 시설을 운영하고 있다. 심스는 재활용 자재와 용도 변경 제품을 공급함으로써 순환 경제와 탈탄소화를 촉진하는 데 중요한 역할을 하고 있다. 회사의 보통주는 호주증권거래소(ASX: SGM)에 상장됐고, 미국 예탁 주식은 미국의 장외 시장(USOTC: SMSMY)에서 거래된다. 지구를 보존하기 위해 쓰레기 없는 세상을 만든다는 목적은 이 회사가 순환 경제에서 지속적 혁신과 리더십을 발휘하는 원동력이다. 웹사이트: www.simsltd.com

본사: Level 9, 189 O’Riordan Street, Mascot, NSW, Australia 2020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imslt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심스(Sims Limited)
투자자 관계
애나 메텔로(Ana Metelo)
투자자 관계 담당 이사
ana.metelo@simsmm.com

미디어 관계
스테퍼니 글루(Stephanie Glue)
기업 및 정부 업무 담당 글로벌 책임자
Stephanie.glue@sims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