심스 리미티드, 워릭 랜슨을 최고재무책임자 선임 발표

뉴스 제공
Sims Limited 호주증권거래소 SGM
2023-11-10 09:55
시드니--(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속가능성의 글로벌 리더이자 순환경제의 조력자인 심스 리미티드(Sims Limited)(ASX:SGM)는 오늘 2023년 12월 4일부로 워릭 랜슨(Warrick Ranson)을 그룹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임명한다고 발표했다. 랜슨 씨는 2023년 10월 1일부터 그 직책을 맡고 있는 스티브 스커낙(Steve Skurnac) 임시 CFO의 뒤를 이을 예정이다.

심스 리미티드의 상무이사이자 최고경영자인 슈테펜 미켈슨(Stephen Mikkelsen)에게 보고할 예정인 랜슨은 20년이 넘는 기간 동안 우량기업 내의 고위직에서 광업과 자원산업 분야의 전 세계 시장을 넘나들며 영업해 온 광범위한 경영진 수준의 경험을 가지고 있다.

미켈슨은 이번 임명에 대해 “저는 워릭이 우리 팀에 온 것을 환영하게 돼 기쁩니다. 혁신을 촉진하고 성장 지향적인 문화를 조성하며 주주 가치를 제공하는 데 그의 탁월한 실적은 심스 리미티드의 문화를 더욱 향상시킬 것”이라고 말했다. 또한 그는 “워릭은 당사가 자본 재활용, 성장 이니셔티브 추구, 비용 구조 최적화 등 조직의 중요한 단계를 헤쳐 나갈 때 팀에 중요한 기여자가 될 것입니다. 이번 인사는 당사가 중대한 비즈니스 전환을 겪고 있는 시점에 이뤄진 것이며, 당사의 지속적인 성공을 위해 그가 중추적인 역할을 할 것으로 확신합니다”라고 덧붙였다.

이번 임명 이전에 랜슨은 거의 6년 동안 OZ 미네랄스 리미티드(OZ Minerals Limited)에서 최고재무책임자(CFO)로 재직하면서 회사가 실질적인 성장과 가치 창출 기간을 거치도록 이끄는 데 중요한 역할을 했다. 이전에, 랜슨은 리오 틴토(Rio Tinto)와 함께 다양한 역할을 하며 약 18년을 보냈다. 그의 재임 기간 동안 상당한 자본 투자와 구리 제품 그룹의 인수합병 활동을 감독하는 역할을 수행했다. 또한 랜슨은 리오 틴토의 최대 운영 부문인 철광석 사업의 최고상업책임자로서 사업 개발 계획을 추진하는 데 중추적인 역할을 했다.

랜슨은 호주 시드니에 있는 심스 리미티드의 본사에서 근무하게 된다.

심스 리미티드 소개

1917년에 설립된 심스 리미티드는 순환 솔루션을 사용해 저탄소 경제로 가는 길을 제공함으로써 가치를 창출하고 있다. 심스 리미티드는 심스 라이프사이클 서비스(Sims Lifecycle Services), 심스 메탈(Sims Metal) 및 심스 리소스 리뉴얼(Sims Resource Renewal)의 세 가지 사업 부문을 통해 유한한 천연 자원의 재사용을 지원하고 고객 공급망의 탈탄소화를 촉진해 개인, 지역 사회, 산업 및 정부에 측정 가능하고 긍정적인 영향을 미친다. 그 목적에 따라 지구를 보존하기 위해 낭비 없는 세상을 만들고, 심스 리미티드의 세 가지 지속가능성 기둥을 만들고, 책임감 있게 운영하고, 루프를 닫고, 변화를 위해 협력하고, 미래에 자원을 사용할 수 있도록 하고, 환경 손실을 줄이기 위해 새롭고 혁신적인 솔루션을 만들기 위한 전략적 접근방식을 추진한다. 회사의 보통주는 호주 증권 거래소(ASX: SGM)에 상장돼 있으며, 미국 예탁 주식은 미국 장외 시장(USOTC: SMSMY)에 상장돼 있다. 자세한 정보에 대해서는 www.simsltd.com 을 방문해 확인하면 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791836/en

이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simsltd.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심스 리미티드
투자자
애나 메텔로(Ana Metelo)
투자자 관계 이사
ana.metelo@simsmm.com

미디어
레알 해밀턴-로미오(Réal Hamilton-Romeo)
글로벌 책임자, 커뮤니케이션 및 마케팅
real.hamiltonromeo@simsmm.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