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티 프로, 고급 e-IDV 서비스 공개 및 IDV 지형 재정의

슈프티 프로, 새로운 e-IDV 서비스를 출시해 비즈니스 ID 검증을 혁신하는 동시에 사기를 방지하기 위한 강력한 보안 보장

뉴스 제공
Shufti Pro
2023-08-16 14:20
런던, 영국--(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업계 최고 ID 확인 서비스 제공업체인 슈프티 프로(Shufti Pro)가 전자 ID 검증(e-IDV) 서비스를 출시해 기업이 KYC/AML 규정을 준수하면서 효과적으로 사기를 예방할 수 있게 지원한다고 발표했다. 온라인 ID 확인을 채택하는 많은 기업은 국가가 전자 인증 시스템으로 이동하고 수동 데이터 입력을 줄임에 따라 그에 맞는 최신 규정을 준수해야 한다.

슈프티 프로의 e-IDV 서비스는 안면 인식, 문서 인증, 생체 인식 등 첨단 기능을 갖춘 새로운 차원의 보안을 도입한다. 현재 45개국에서 제공되는 이 혁신적인 제품은 단 5초 만에 신속한 IDV를 제공해 사용자 경험을 향상한다. 이 서비스는 포괄적 인증을 위한 30개 이상의 e-ID 옵션을 제공해 여러 산업의 다양한 필요와 규제 요구 사항을 원활하게 따른다.

디지털 전환과 빠르게 진화하는 기술 발전으로 대표되는 이 시대에 강력한 ID 검증은 매우 중요하다. 이제 기업은 여권과 운전면허증부터 공과금 청구서와 주민등록증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자격 증명 문서를 사용해 고객의 적법성을 쉽게 검증할 수 있어 검증 프로세스를 보다 포괄적이고 채택 가능하게 한다.

슈프티 프로 최고경영자인 빅터 프레둥(Victor Fredung)은 “글로벌 IDV 서비스 제공업체인 슈프티 프로는 고객을 위한 진화하는 규제 요구 사항에 맞춰 적응하면서 혁신에 전념하고 있다. 우리는 글로벌 고객과 더 넓은 시장의 변화하는 요구 사항을 충족하는 솔루션을 제공하는 일선에 서 있다. 이런 노력은 온보딩에서 진행 중인 프로세스까지 확장되고 있으며, e-IDV 서비스가 이런 목표와 완벽하게 부합해 기쁘다”고 밝혔다.

슈프티 프로는 SSO 구현 및 중복 계정 확인과 같은 기능을 추가해 IDV 도구를 강화했다. 또 당사는 글로벌 성장 속도를 높이고 IDV 솔루션을 개선, 규정 준수 서비스를 확대하기 위해 시리즈 A 펀딩을 통해 2000만달러를 확보했다. 이제 ID를 확인하는 더 많은 솔루션을 출시해 기업이 쉽게 사기를 방지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슈프티 프로 소개

슈프티 프로는 KYC, KYB, AML, 생체 인증 및 OCR 솔루션을 제공하고 전 세계적으로 신뢰를 가속하는 선도적인 IDV 서비스 제공업체이다. 당사는 150개 이상의 언어로 된 1만여 개의 ID 문서를 자동으로 안전하게 확인할 수 있는 기능을 통해 230개 이상의 국가 및 지역에 있는 고객에게 서비스를 제공한다.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shuftipro.com/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슈프티 프로(Shufti Pro)
폴 키니(Paul Keene)
디지털 마케팅 수석 관리자
+44 020 3435 6498
paul.k@shuftipro.com 

마켓 프로(Market Pro)
마케팅 파트너
슈프티 프로
Shuftipromedia@marketpro.ai