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이모, 독일에서 열린 ‘디지털 데모데이 2023’ 참가 성료

에이모 독일 법인 설립 후 첫 전시 참가, 자율주행 데이터 솔루션 소개

독일 최대 규모의 스타트업 박람회, 뒤셀도르프 시장 에이모 전시 부스 방문

뉴스 제공
에이모
2023-08-21 11:00
성남--(뉴스와이어)--글로벌 인공지능(AI) 데이터 솔루션 기업 에이모(대표 오승택)가 8월 17일 독일 뒤셀도르프에서 열린 ‘디지털 데모데이 2023’ 참가를 성공리에 마쳤다고 밝혔다. 디지털 데모데이는 250개가 넘는 업체가 참가하고, 4000명 이상의 관람객이 방문하는 독일 최대 규모 스타트업/B2B 기업 박람회다.

에이모는 이번 박람회에서 자율주행 산업 분야에 특화된 데이터 솔루션과 더불어 △AI 기반의 데이터 전주기 솔루션 △데이터 수집 솔루션 △데이터 가공 솔루션 △데이터 라벨링 및 합성 데이터 솔루션 등을 소개했다. 에이모 전시 부스에는 뒤셀도르프 시장 Dr. Keller를 비롯해 자동차 산업, AI 산업 관계자 등이 방문해 에이모의 솔루션 적용 사례를 공유했으며, 뒤셀도르프시의 전폭적인 지원과 협력을 약속받았다.

VP Tech 에이모 독일 글로벌 사업팀 박왕용 매니징 디렉터는 이번 행사에 대해 “자율주행을 비롯해 AI, IT 등 다양한 산업에 있는 잠재 고객들과 협업할 수 있는 기회를 모색했으며, 고객사의 AI 모델 고도화를 위한 데이터 솔루션과 사례를 소개할 수 있는 뜻깊은 자리였다”며 “앞으로도 유럽 시장에서 에이모의 인지도와 고객사를 늘릴 수 있도록 박차를 가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에이모는 올해 유럽 시장 정조준을 위해 독일 법인을 설립했으며, 미국 법인 설립을 앞두고 있다. 주요 글로벌 자동차 OEM사에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한 바 있으며, 글로벌 기업 고객사 확보를 위해 영업에 매진할 예정이다.

에이모 소개

글로벌 기업 에이모(AIMMO)는 인공지능(AI) 기반의 맞춤 데이터 솔루션을 제공하며 자율주행, 스마트 시티, 의료, 게임 등 다양한 산업 분야에서의 경험을 바탕으로 고객사의 인공지능 모델 개발 및 고도화에 이바지하고 있다. 아시아, 북미, 유럽에 지사를 두고 있는 에이모는 북미와 유럽 지역에 해외 법인 설립을 앞두고 있으며 글로벌 비즈니스 확장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

웹사이트: https://www.aimmo.ai/

연락처

에이모
글로벌 사업기획팀
박소영 매니저
031-706-3533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