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가을 맞이 인기 브랜드 릴레이 라방 ‘무무즈 세일 페스타’ 진행

9월 5일까지 ‘무무즈 세일 페스타’ 진행… 가을 신상 단독 최저가 릴레이 대축제

스페셜 라이브 브랜드 데이 진행, 등원룩 인기 브랜드와 가을 신상품 최대 89% 할인

평일 오전 11시 무무즈 앱에서 라방 진행… 삠뽀요, 세라, 이루, 젤리스푼 등 참여

뉴스 제공
씨엠아이파트너스
2023-08-22 09:06
서울--(뉴스와이어)--씨엠아이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키즈앤패밀리 라이프 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대표 이은주)는 9월 5일까지 가을맞이 릴레이 최저가 대축제 ‘무무즈 세일 페스타’를 진행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무무즈TV에서 평일 오전 11시마다 스페셜 라이브 방송이 11일간 진행된다. 이 밖에도 인기 브랜드 추천, 등원룩 준비를 위한 가을 신상품 최대 89% 할인 행사 등이 열린다.

릴레이 라방은 브랜드별로 24시간 동안 최저가 쇼핑 찬스인 브랜드 데이와 함께 진행된다. 첫 번째 주자 ‘플로’를 시작으로 △22일 ‘삠뽀요’ △23일 ‘세라’ △24일 ‘이루’ △25일 ‘젤리스푼’ △28일 ‘몰리멜리’ △29일 ‘모리앙’ △30일 ‘베베쥬’ △31일 ‘미니어처’ △9월 1일 ‘월튼키즈&마리앤모리’ △9월 4일 ‘헤이미니’ 등 메가 인기 브랜드가 총출동한다. 해당 기간 평일 오전 11시 무무즈 앱에서 시청할 수 있으, 릴레이 라방 시청자에게는 추가 할인 쿠폰팩과 깜짝 사은품 등 풍성한 혜택이 제공된다.

인기 브랜드 탭에서는 ‘지금 필요한 남아 등원룩’, ‘주목할만한 브랜드’ 등 테마별로 제안하는 MD 큐레이션이 마련됐다. 특히 ‘주목할 만한 브랜드’는 고객과 브랜드 간 유대감을 높일 수 있도록 브랜드의 가치와 철학을 온라인 프젠테이션(PT) 형태로 짧게 소개한 것이 특징이다.

또 올가을 각 브랜드에서 새롭게 선보이는 추천 신상품과 상하복, 상의, 하의, 원피스, 아우터, 추석 한복 등 카테고리별 시즌 상품도 준비됐다. 실용적이고 트렌디한 가을 신상 아이템을 최대 89% 할인가로 제안해 단독 최저가 혜택을 누릴 수 있도록 구성했다. 무무즈에센셜, 미미코, 삼소니, 앤디애플, 퍼스트블루 외 여러 브랜드가 참여한다.

무무즈는 2021년 3월부터 평일 기준 주 2회 이상 라이브 방송 ‘무무즈TV’에서 고객과 직접 만나며 접점을 확대해왔다. 라이브 방송 자체 제작 시스템을 갖추고 패션, 잡화, 책과 장난감, 푸드와 생활 가전 카테고리까지 육아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 전반을 다룬다.

이를 통해 트렌드와 고객 선호도에 따라 전문 MD들이 선별한 상품 구색, 브랜드 담당자와 고객 이 실시간으로 나누는 피드백이 소비자들의 현명한 구매를 돕는다는 호평을 받고 있다. 라이브 방송을 놓친 경우 지난 방송 VOD 영상 다시 보기가 가능하며, 쇼핑 가이드나 구매 상품 튜토리얼을 찾는 고객은 숏폼 영상 콘텐츠 ‘보이는 숏핑’를 통해 발달 단계별 육아템과 테마별 큐레이션 상품을 더 쉽고 빠르게 찾아볼 수 있다.

무무즈 이은주 대표는 “성큼 다가온 가을을 준비하는 손길이 바빠지고 있는 시점에 인기 브랜드의 가을 신상품을 최저가로 쇼핑할 수 있는 메가 쇼핑 축제를 마련했다”며 “11일간 릴레이로 진행되는 무무즈TV 스페셜 라이브 방송과 세일 페스타에서 풍성한 혜택 누리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웹사이트: https://www.moomooz.co.kr

연락처

씨엠아이파트너스
홍보 담당
이현경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