무무즈, 실속형 추석 준비는 무무즈에서… 추석 특집 기획 ‘달맞이 축제’ 개최

9월 27일까지 한복, 추석빔 등 실속형 쇼핑객 사로잡을 특별 가격 기획전 ‘달맞이 축제’ 진행

다양한 금액대의 할인 쿠폰, 첫 구매 100원딜, 최대 23만원 쿠폰팩 등 쇼핑 지원금 제공

뉴스 제공
씨엠아이파트너스
2023-09-14 15:00
서울--(뉴스와이어)--씨엠아이파트너스가 운영하는 키즈 앤 패밀리 라이프스타일 플랫폼 무무즈(대표 이은주)는 고물가 시대에 실속형 쇼핑 수요에 맞춰 추석용품을 엄선해 최대 80% 할인가로 선보이는 추석 특별 기획 ‘달맞이 축제’를 9월 27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무무즈는 이번 달맞이 축제에서 △한복 컬렉션 △디자이너 브랜드 특별관 △추석빔 베스트 △추천 기획전 모음 등 쇼핑 수요별로 다양한 기획전을 마련했다. 브랜드별 신상 한복과 f/w 신상품을 최대 80% 저렴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매해 알록달록한 색감과 실용적인 디자인의 아이 한복을 찾는 수요는 날로 증가하고 있다. 특히 세계적 인기를 얻고 있는 K-컬처의 중심에 한복이 자리하면서 전통 복식 형태에 실용성을 더한 한복 문화에 대한 관심도 커지고 있다. 실제로 무무즈에서도 최근 한 달간 한복, 한복 브랜드의 검색량이 크게 늘어났다.

이에 무무즈는 한복 전문 브랜드 더예한복, 소담예인, 모리앙, 미니준 등과 한복 신상품을 선보인 베이비돌, 리카, 마마드꽁뜨, 봉주르앙주, 본네 등 디자이너 브랜드와 함께 신상 한복과 추석 장신구 컬렉션을 준비했다. 한복 장신구를 100원에 구매할 수 있는 첫 구매 고객 대상 100원딜도 마련됐다.

무무즈 입점 브랜드 발굴 및 소개 채널로 활용하고 있는 ‘디자이너 브랜드 특별관’에서는 △처비칙스 클럽 △이호 △아이보리스튜디오 △꼬모 △벨리타앤보이즈 △드타미프로젝트 등 무무즈 MD가 추천하는 고유한 콘셉트의 디자이너 브랜드의 신상품을 만날 수 있다. 이 코너에서는 브랜드의 철학을 살펴보고, 신상품을 브랜드별 최대 20%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추석빔 베스트 코너에서는 아우터와 원피스, 셋업, 신발, 양말이나 잡화 등 아이 추석빔으로 활용되는 베스트셀러 아이템을 모두 만날 수 있다. 고물가로 쇼핑 부담이 큰 상황에서 부담 없이 추석 나들이를 준비할 수 있도록 인기 상품을 단독 할인가로 준비했다.

추천 기획전 코너에서는 길어진 연휴에 긴 귀성길과 여행을 준비하는 고객을 위한 △호캉스 준비하기 △여행/차량 용품 △추석빔 등 다양한 키워드의 기획전을 한데 모았다. 전 고객 대상 3000원 할인 쿠폰부터 코너별 다양한 금액대의 할인 쿠폰, 카플친 추가 혜택, 첫 구매 100원딜, 첫 구매 최대 23만원 쿠폰팩 등 풍성한 쇼핑 지원금을 마련했다.

무무즈 이은주 대표는 “성큼 다가온 추석 명절을 앞두고 쇼핑 부담을 덜고 가성비 높게 쇼핑할 수 있는 추석 특별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고물가 시대에 실속형 쇼핑이 가능한 무무즈 달맞이 축제에서 다양한 혜택을 누리시길 바라며, 소중한 이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풍성한 한가위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씨엠아이파트너스 소개

2015년 창업한 씨엠아이파트너스(CMI Partners, 이하 씨엠아이파트너스)는 2020년 2월 ‘무무즈’ 앱을 론칭해 운영하고 있다. 아이와 육아 가족의 라이프 스타일 가이드를 표방하는 무무즈 외에도 유아동 패션 PB 브랜드 ‘무무즈 에센셜’을 2021년 3월부터 제작하고 있다. 2023년 현재 1000여개의 디자이너 패션 브랜드와 육아·리빙 용품, 북·토이 상품이 입점해 있으며 육아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발굴과 큐레이션 역량을 바탕으로 기획전, 라이브 방송, 육아용품 콘텐츠 등을 운영해 육아 일상의 쇼핑 고민을 적극적으로 해결하고 있다. 무무즈 운영사인 씨엠아이파트너스는 창업 이후 키즈 패션 브랜드의 성공적인 론칭과 해외 개척, 대기업 인수 경험 등 관련 분야에 전문성을 보유한 창업팀이다. 유아동 패션 브랜드 ‘리틀클로젯’을 론칭해 국내외 유아동 패션 트렌드를 이끌었으며, 2018년 코오롱 FnC에 성공적인 엑시트(EXIT)를 경험했다.

웹사이트: https://www.moomooz.co.kr

연락처

씨엠아이파트너스 홍보대행
어바웃컴퍼니
이현경
이메일 보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