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래블시프트, 1000만달러 자본 추가 확보

뉴스 제공
Travelshift
2023-08-30 14:50
레이캬비크, 아이슬란드--(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아이슬란드의 선도적인 온라인 여행사(OTA)인 트래블시프트(Travelshift)가 기존 주주로부터 1000만달러의 자본을 조달해 자금 총액이 3000만달러로 증가했다.

이번 자금 조달을 통해 트래블시프트의 현재 투자자들은 회사의 과거 성장 궤적과 미래 잠재력에 대한 신뢰를 보여 주었다. GE 인베스트먼트 매니지먼트(GE Investment Management Co.)의 사장 겸 최고투자책임자인 하샬 차우다리(Harshal Chaudhari)는 “트래블시프트의 주목할 만한 여정을 계속 지원하게 돼 뿌듯하다. 혁신과 고객 만족을 향한 불굴의 노력이 회사의 성공에서 중요한 역할을 했으며, 우리는 이 회사가 레저 여행 산업을 더욱 성장시킬 잠재력이 있다고 굳게 믿는다”고 밝혔다.

이번 펀딩 라운드는 트래블시프트가 최근 유럽 레저 여행 시장의 커넥티드 트립을 실현하는 여행 플랫폼인 유럽 가이드(Guide to Europe)를 출시한 이후 이뤄졌다. AI를 기반으로 하는 이 혁신적인 서비스를 통해 여행객은 한 번의 결제로 하나의 앱에서 필요한 모든 것을 예약하고 전체 여정을 관리할 수 있다. 또한 여행객은 AI로 최적화된 수천 개의 여행 일정에 액세스할 수 있으며, 이는 현재 세계 최대의 엄선된 유럽 휴가 패키지이다.

트래블시프트의 최고경영자인 데이비드 스튜어트(David Stewart)는 “기존 주주들의 꾸준한 지지와 신뢰를 받게 돼 감격적”이라며 “이번 펀딩 라운드로 성장 이니셔티브를 가속하고 AI의 혁신적인 사용과 적용을 통해 개인화되고 원활한 여행 경험을 제공하는 차세대 여행 서비스를 계속 구축할 수 있게 됐다”고 밝혔다.

트래블시프트는 헌신적인 팀, 충성스러운 고객, 그리고 회사의 비전을 꾸준히 지지하고 신뢰해 준 주주께 진심으로 감사의 말씀을 전한다.

트래블시프트 소개

트래블시프트는 아이슬란드의 선도적인 온라인 여행사(OTA)로, 기술 중심의 여행 솔루션 제공에 특화돼 있다. 이 업계에서 10년 이상의 경험을 쌓은 트래블시프트는 사람들의 여행 방식을 근본적으로 변화시키는 데 전념하며 혁신적인 서비스와 탁월한 고객 경험을 제공한다.

사진/멀티미디어 자료: https://www.businesswire.com/news/home/53544826/en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트래블시프트(Travelshift)
데이비드 스튜어트
최고경영자
+354 791 9394
dave@travelshift.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