GIS 소프트웨어 혁신 기업 버티GIS, 위치 정보 기업 ibR 인수

이런 전문성은 신규 사업부 및 혁신 센터에 통합될 예정

뉴스 제공
VertiGIS Ltd.
2023-08-31 15:55
본, 독일 및 런던--(Business Wire / 뉴스와이어)--지리 정보 시스템(GIS) 및 공간 자산 관리 분야의 일류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인 버티GIS(VertiGIS)가 ibR Gesellschaft für Geoinformation mbH(이하 ibR)를 인수했다고 오늘 발표했다.

버티GIS는 또한 독일, 오스트리아, 스위스로 구성된 DACH 지역의 전문성을 결합한 토지 관리 신규 사업부뿐만 아니라, 확장하는 고객 기반에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베를린 소재 SaaS/클라우드 개발 혁신 센터를 설립한다고 발표했다.

본에 본사를 둔 ibR은 지적 및 측량용 GIS 시스템을 전문으로 하며, 최신 GIS 소프트웨어 제공으로 토지 관리의 진화를 지원한다는 비전을 버티GIS와 공유한다.

버티GIS의 최고경영자인 앤디 베리(Andy Berry)는 “기존 고객과 신규 고객 모두 ibR이 제공하는 향상된 기능을 통해 큰 혜택을 누릴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며 “두 회사가 지적, 측량 및 토지 개발 분야에서 수십 년간 경험을 쌓아온 것을 생각할 때, 우리는 고객을 위한 추가적인 디지털 혁신을 가속하고 특히 토지 관리를 위한 버티GIS의 산업별 솔루션을 확장하기에 상당히 좋은 위치에 있다고 느낀다. 이는 글로벌 비즈니스의 초석”이라고 말했다.

ibR의 최고경영자인 한스-게르트 리머 박사(Dr. Hans-Gerd Riemer)는 “두 회사의 상호 보완적인 강점을 결합해 지자체와 공공 기관이 GIS 데이터에서 부가가치를 창출할 수 있도록 지원하게 돼 기쁘다. 이를 통해 독일의 디지털화를 더욱 가속할 수 있다”고 밝혔다.

글로벌 기술 중심 투자 회사인 배터리 벤처스(Battery Ventures)의 지원을 받는 버티GIS는 2017년부터 유럽과 북미 전역에서 꾸준히 사업을 성장시키고 다각화해 왔다. 배터리 벤처스는 정부 외에도 유틸리티 및 기타 고객이 GIS 기술을 사용해 내재적인 지리적 및 공간적 요소가 포함된 중요한 정보를 수집, 유지, 저장 및 관리할 수 있도록 지원한다. 이 기술의 몇 가지 사용 사례로는 수도 회사가 서비스 중단에 대해 영향을 받는 고객에게 알리고, 지방 정부가 유지보수 계약을 관리하며, 거대 소매업체가 신규 매장을 위한 최적의 위치를 식별하는 경우 등을 들 수 있다.

버티GIS는 베를린에 위치한 혁신 센터의 설립도 발표했다. 베리는 “혁신 센터는 클라우드 및 SaaS 솔루션 개발에 집중해 고객에게 최고의 장기적 가치를 제공하는 기술 포트폴리오를 보장할 것”이라고 말을 맺었다.

버티GIS 소개

버티GIS는 선도적인 자산 관리 및 지리 정보 시스템(GIS) 솔루션 제공업체이자 소프트웨어 개발업체이다. 이 회사는 유틸리티, 정부, 통신 및 인프라 조직의 전문가들이 비즈니스 프로세스를 공간 자산 관리 솔루션과 연결할 수 있도록 지원하는 소프트웨어 솔루션 및 서비스 개발에 주력하고 있다. 전 세계 5000여 고객과 수백만 명의 최종 사용자가 사용하는 버티GIS의 제품 포트폴리오는 일류 GIS 소프트웨어, 특히 에스리의 ArcGIS®의 기능을 확장하도록 설계됐다. 웹사이트: www.vertigis.com

IbR 소개

본에 본사를 둔 소프트웨어 회사인 ibR(ibR Gesellschaft für Geoinformation mbH)은 지적 및 측량, 토지 관리 및 지자체를 위한 지리 정보 시스템을 전문으로 한다. IbR은 오랫동안 독일의 공공 행정을 위한 사업을 성공적으로 이끌어 왔으며, 고객은 독일 전역의 주 및 지방 정부, 엔지니어링 사무소 및 기타 서비스 회사이다. 웹사이트: www.ibr-bonn.de/

본 보도자료는 해당 기업에서 원하는 언어로 작성한 원문을 한국어로 번역한 것이다. 그러므로 번역문의 정확한 사실 확인을 위해서는 원문 대조 절차를 거쳐야 한다. 처음 작성된 원문만이 공식적인 효력을 갖는 발표로 인정되며 모든 법적 책임은 원문에 한해 유효하다.

웹사이트: https://www.vertigis.com/en/

이 보도자료의 영어판 보기

연락처

버티GIS(VertiGIS)
버티GIS EMEA
사빈 파샤우
커뮤니케이션 매니저
+49 89 839315 240
sabine.parschau@vertigis.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