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펠가모 앳 홈 밀키트 ‘갈릭 향라새우’ 다가오는 가을철 캠핑 메뉴로 인기

700만 캠핑 시대 이색 메뉴 눈길

캠핑장에서 간편하게 맛볼 수 있는 ‘갈릭 향라새우’ 좋은 반응

뉴스 제공
유모멘트
2023-09-06 09:00
서울--(뉴스와이어)--유모멘트는 프리미엄 케이터링 서비스 아펠가모 앳 홈이 출시한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가 가을철 캠핑 메뉴로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밝혔다.

한국무역통계진흥원에 따르면 국내 캠핑 인구는 2019년 538만명에서 2021년에는 700만명을 넘어섰다. 엔데믹 이후에도 캠핑족이 꾸준히 증가해 2022년 국내 캠핑 시장 규모는 전년보다 20% 성장한 7조원대 돌파한 것으로 나타났다.

최근 날씨가 점차 선선해지면서 캠핑족들은 오토 캠핑, 글램핑, 키즈 캠핑, 애견 캠핑, 체험 캠핑 등 취향에 맞게 특색 있는 가을 캠핑을 계획하고 있다. 캠퍼들의 눈과 입을 사로잡는 것은 단연 캠핑장 먹거리다. 에피타이저부터 디저트까지 수준급 플레이팅으로 분위기를 한층 업그레이드하거나, 특별한 식재료를 간단한 조리로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메뉴들이 캠핑 테이블을 더 풍성하게 하고 있다.

최근에는 전통적 캠핑 메뉴인 고기만 굽는 바비큐 요리에서 벗어나 ‘해산물 요리’가 색다른 매력으로 인기를 끌고 있다. 대표적인 해산물 식재료인 새우의 경우, 새우구이나 감바스와 같은 기본 메뉴에서 더 독특하게 즐길 수 있는 새로운 메뉴를 원하고 있으며, 이런 소비자 니즈에 따라 이색 메뉴들이 출시되면서 시장이 확대되고 있다.

이 같은 배경에서 이번 가을 캠핑을 계획하는 캠퍼들에게 아펠가모 앳 홈 밀키트 ‘갈릭 향라새우’는 특별한 캠핑 메뉴로 자리를 잡아 가고 있다. 아펠가모 앳 홈은 캠핑장에서도 간편하게 프리미엄 음식을 즐기려는 캠퍼들이 늘어나면서 쉽게 조리할 수 있는 밀키트 수요가 증가할 것으로 기대된다며, 특히 갈릭 향라새우는 원팬에서 조리가 가능한 메뉴로 캠핑장 이색 메뉴로 제격이라고 밝혔다.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는 특제 가루 반죽 기술을 적용, 얇고 균일하게 반죽을 입힌 얇은 튀김옷의 새우튀김을 구현한 게 특징이다. 여기에 매콤한 고추부각과 고소한 볶음 양념 땅콩을 함께 더해 갓 튀긴 듯 바삭바삭한 식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다. 이런 고급 중식 요리 퀄리티를 원 팬으로 10분 만에 간편하게 조리해 즐길 수 있어, 가을철 캠핑장 메뉴로 매력적이라는 평가다.

갈릭 향라새우 밀키트는 아펠가모, 더채플을 방문한 하객뿐만 아니라 아펠가모의 홈파티 딜리버리 서비스에서 호응이 높았던 메뉴로 감칠맛이 풍부한 새우, 고소한 빵가루, 풍미를 살린 고추부각과 땅콩까지 남김없이 즐길 수 있다.

아펠가모 앳 홈은 갈릭 향라새우 출시를 시작으로, 기존 인기 메뉴들과 추가 메뉴를 개발해 꾸준히 제품군을 확대해 나갈 예정이다.

아펠가모 앳 홈은 맛있는 웨딩으로 유명한 ‘아펠가모’가 10년간의 노하우를 그대로 담아 론칭한 프리미엄 케이터링 서비스다. 수준 높은 연회 음식으로 명성이 높은 아펠가모에서 맛볼 수 있던 파인 다이닝 출신 셰프들의 고품격 시그니처 요리들을 아펠가모 앳 홈을 통해 가정에서 만날 수 있다. 분야별 베테랑 셰프들이 까다롭게 엄선한 제철 메뉴로 구성된 한식, 양식, 일식 그리고 디저트를 맛볼 수 있으며, 엄격한 위생 기준과 정성스러운 서비스, 건강한 맛으로 완성된 메뉴들은 특별한 미식의 감동을 제공한다.

유모멘트 소개

유모멘트는 2013년 설립된 이후 현재 ‘더채플(The Chapel)’, ‘아펠가모(apelgamo)’, ‘루벨(LUVEL)’이라는 3개의 웨딩홀 브랜드를 서울 지역에 총 8개 지점, 11개의 웨딩홀을 운영하고 있는 웨딩 선도 기업이다. 유모멘트는 2022년 말까지 총 3만건가량의 웨딩을 진행하고, 매년 150만명이 넘는 하객을 맞이함으로써 명실공히 국내 최대, 최고의 서비스를 자랑하는 프리미엄 웨딩홀의 가치를 인정받고 있다. 또 웨딩 & 파티 전문 기업 명성에 걸맞게 웨딩 서비스, 온라인, F&B 등 다양한 유관 산업으로 고객의 사랑을 받고 있다.

아펠가모 앳 홈 공식몰: https://apelgamoathome.com

연락처

유모멘트
전략기획팀
임소정 매니저
02-598-9366
이메일 보내기